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캐나다 이민조건

★ⓔ$★ 2021. 1. 4. 12:00

캐나다 이민조건

 

대한민국의 경제가 부익부 빈익빈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열심히 공부하여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도 그때부터 시작되는 취업 준비와 경쟁이 엄청납니다. 경쟁 하여 좋은 직장을 잡는다 하더라도 집을 한채 구입하려면 힘든 훨씬 높은 부동산 가격에 많은 국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좀 된다면 해외로 떠나고 싶다고 말을 하고 싶습니다. 그중에서 이민 1번지로 꼽히는 나라가 바로 캐나다 이민이 되겠습니다. 캐나다 이민 조건을 파악해서 제대로 된 제 2의 인생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캐나다 이민조건 정보를 작성해봅니다. 최근에 보면 베트남 냐짱으로 가서 생활하시는 유튜버도 보았습니다. 유튜브도 하고 최근에 치킨집도 오픈하였다고 하는데 이런 시기에 치킨집 오픈은 썩 좋지 않은 선택 같은데요. 그다음에 캄보디아에서 사시는 분도 있고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등에서 사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최근에 집시트럭기사님이 뇌출혈로 돌아가셨다고 하는데 그분도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트럭 운전일을 하셨더라구요. 지금은 뵐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캐나다는 어떨까요? 캐나다 영주권 비자를 받기 위한 워킹비자를 받을 방법을 두 가지로 설명드리면 우선 첫번째로 소개하는 유학후이민과 스폰비자를 받는 방법을 같이 설명 드려 봅니다. 우선 첫번째로 소개되는 유학후이민은 공립 대학교를 졸업한 다음 오픈워크 비자를 받는방법이 되겠습니다.
캐나다 국립 컬리지를 졸업한 다음 3년간의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캐나다 공립컬리지에서 졸업을 한다면 캐나다 유학원 의해서 정보를 받아 보시면 좋겠습니다. 영어실력에 있어서 ielts 또는 토플 성적이 좋으면 좋겠지만 영어도 잘 하지 못하고 아이엘츠 토플 성적도 낮다면 입학하는 대학내 존재하는 어학당에 부설 과정을 수료한면서 입학하는 조건부 입학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유학후이민은 아카데믹 아이엘츠 점수를 사전에 준비하여 입학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캐나다의 국립 컬리지를 졸업한다고 무조건 워크비자가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대체로 기술직 또는 비즈니스 관련학과를 졸업해야 비자가 잘 나오고 예슬 또는 진짜 연결은 잘 나오지 않는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시험을 치를 때 빈번히 실패하거나 형사사건 휘말리는 결국 부정적인 사건이 있는 경우 비자발급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이민 조건 첫 번째로 소개하는 유학후이민의 장점은 첫 번째의 자유가 있습니다. 직장이 개떡같다면 언제든 그만둘 수 있습니다. 두 번째 3년 비자를 발급 받아 넉넉하게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학교를 다니면서 태양을 친구들과 교류하면서 인맥을 넓힐 수 있습니다. 네번째 영어 실력을 높이고 추후 이민후 현지에서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합니다.

유학후이민의 단점을 알아봅니다.

 

첫 번째 학교를 다니면서 생활비와 학비가 많이 들어갑니다. 두 번째 대학을 졸업한 다음 비자를 받고 시작하는 경우가 영주권을 받는데 시간이 4~6년 이상 많이 상당히 많이 소요가 됩니다. 두 번째 소개하는 캐나다 이민 조건은 스폰 비자로 이것은 비자를 스폰해주는 회사를 찾아 클로즈드 워크비자를 받는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스폰 비자는 본인은 캐나다에서 근무할 수 있는 비자는 없으나 회사에서 스폰을 하여 줘서 비자를 받는 방법으로 고용주가 외국인을 고용하기 위해 정부 허가를 받아 노동청에 승인을 받는 과정을 lmia라고 합니다.

회사 또는 사업장에 스폰을 받는 비자이므로 국경 또는 공항에서 서류를 받을 경우 서류상에 회사 이름이 적혀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해당 lmia 프로그램을 통해 워크 비자가 나오게 되면 1년 또는 2년짜리 나오게 됩니다. 대체로 1년짜리는 신생기업이거나 세금을 증빙하는 자료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 발급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년짜리는 세금도 잘 납부하고 장사도 잘 되고 매출도 증가하고 직원도 증가하는 실적이 확인되는 경우 2년짜리 비자가 발급될 확률이 높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스폰 비자의 장점과 단점을 마지막으로 알아 보겠습니다. 스폰비자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하는 경우 장점을 꼽으라면 유학후이민의 학비를 낼 필요 없이 곧장 돈을 벌 수 있으므로 시간과 비용이 절약이 됩니다. 단점이라면 2층에 불편함을 꼽을 수 있습니다. 취업을 한 곳에서 나와 맞지 않아 퇴사를 할 경우 다시 나를 스폰하여 줄 회사를 찾아야 하며 lmia 신청을 다시 하는 등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이민 조건 위에서 두 가지만 알아보았으나 캐나다 정부의 정책에 따라 다양한 이민 방법은 드러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행복한 인생을 위해 도전하여 끝까지 힘내시기 바랍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0/12/30 - [car타고] -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2020/12/30 - [생활정보] - 컴퓨터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방법

2021/01/01 - [생활정보] - 구글드라이브 파일 공유방법

2021/01/01 - [생활정보] - 랜섬웨어 예방법

2021/01/02 - [생활정보] - 컴퓨터 사양 알아보는법

2021/01/02 - [생활정보] -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2021/01/04 - [생활정보] - 구글 번역기 사용법

2021/01/04 - [생활정보] - 구글 서치콘솔 등록 방법

2021/01/04 - [생활정보] - 수박껍질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2020/11/06 - [분류 전체보기] - XM3 가격 제원 특징

2020/12/29 - [생활정보] -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