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XM3 가격 제원 특징

★ⓔ$★ 2020. 11. 6. 21:06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작이 되겠습니다. SE, LE, LE+ 플러스 모델이 있습니다. XM3 TCe 260 은 2136 만원에서 2579만 원까지 합니다. 제원을 살펴보면 전장은 457cm로  동급중 최대로 깁니다. 휠베이스 및 지상고도는 각각 2720mm, 186mm 로 동급 중 최고 수준입니다. 2020년 8월 르노삼성의 XM3 차량이 시동 꺼짐 결함이 생기면서 소비자들의 불만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로써는 정확하게 개선되지 않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xm3 편의 기능을 살펴보면 첫째 높이가 동급중에서 가장 낮습니다. 납작한 SUV 인데요. 차고가 157cm 라서  suv 중에서는 제일 낮은데요. 외형디자인을 보면 세단처럼 날렵해 보이기도 합니다.  suv 답고 견고해보이는 xm3 입니다. 흰색이 가장 색상이 좋게 보입니다. 최저 지상고는 SUV에 걸맞은 외관과 같이 넓은 운전 시야까지 확보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조향보조시스템 및 360도 주차 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주차시에 편의성도 아주 좋은 편입니다. 차체의 전방과 후방 ,좌측과 우측에 탑제된 센서를 이용해 주차공간을 알맞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스티어링휠을 조작하여 정확하게 작동하는 주차 보조 시스템은 안전한 주차를 도와주므로 여성운전자들이 좋아할 시스템으로 생각이 됩니다.

XM3 주행 모드는 총 3가지 주행모드가 있는데 에코와 스포츠, 그리고 마이센스가 있습니다. 동행모드의 멀티센스 8가지색상의 엠비언트라이트는 주행모드에 맞게 라이팅만 해주는 것이 아닌 스티어링 감각과 파워트레인 세팅까지 다르게 해주어 좀 더 즐겁게 운전이 가능한 xm3가 되겠습니다.

X3 특징과 성능을 살펴보면 신형 TCe 엔진은 실린더 헤드 및 직분사 인젝터를 수직으로 정착시킨 델타 실린더헤드 등의 신기술이 적용되어 성능과 경제성 면에서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고효율을 성능을 보여줍니다. 델타 실린더 헤드가 적용되서 엔진 경량화와 공간최적화, 연료효율성까지 모두 만족시켜 줍니다. XM3 차량의 복합연비는 13.7 로 동급 중 제일 높은 수준을 기록하여 연비가 정말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산화탄소배출량이 125로 낮아서 저공해 가솔린엔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XM3 차량의 트렁크 용량은 513리터로 등급차량 중 가장 큰 용량을 보여줍니다. xm3 차량 색상은 총 7가지 색상이 나와 있는데요. 솔리드화이트, 클라우드 펄, 클라우드 펄 색상은 15만원을 추가 해야 되고 메탈릭블랙, 어반그레이, 마이센블루, 샌드그레이, 하이랜드 실버 등 이렇게 7가지 색상 있어서 선택하기 좋습니다. XM3 차량의 전 트림에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와 패들 시프트 전자석 원터치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최상위 RE 시그니처 트림에는 이지커넥트 9.3 인치 내비게이션과 10.25인치 맵 인 클러스터 오토 홀드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xm3 1.6 GTe는 cvt 와 조합으로 인해  운전자에게 경제적인 면과 안정적인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추가로 D-스텝 기능이 적용되어 자동변속기 느낌이 나기도하고 최고 123 마력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13.4 의 연비로 운전자에게 기름값 걱정도 줄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