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 2021. 1. 2. 22:39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2021년 에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기가 거의 어려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올해는 코로나가 많이 좋아져서 해외 여행도 갈 수 있으면 참 좋을 텐데요. 여행유튜버들은 코로나가 끝나기만을 기다릴 것 같습니다. 어제도 여행유튜버 빠니보틀님의 인도 여행 영상을 또 보았는데요. 다시 봐도 재미있더라구요. 해외여행을 갈 때면 정말 즐겁죠. 하루전부터 준비를 해서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고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 갈 때 그 기분 정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공항에 가기 위해 리무진버스를 기다리는 그 시간이 매우 설레기도 하는데요. 특히 출발하는 시간이 새벽 시간이 라면 더욱 그러합니다. 여행에서 처음 공항으로 이동하는 시간은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과정이 되겠습니다. 미리 준비를 하여 이러한 경우 버스를 제때 잡고 탐구하거나 그러면은 별로 문제될 것이 없는데 버스를 기다리는 오래 기다려도 안 좋을 때 버스를 놓치는 되면 안 좋을 것 같아서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정리해 보았습니다.

김포공항 홈페이지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 수 있는 곳은 김포공항 홈페이지입니다. 물론 그 전에 네이버 지식인에 물어보기도 하고 어플리케이션 찾아보기도 하였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봐도 간단히 나오는 정보가 있지요. 그러나 확실히 확인할 수 있는 곳은 김포공항 홈페이지가 되겠습니다. 상단에 메인메뉴에서 교통 주차 중 대중교통으로 들어가면 국내선과 국제선에 버스들 정류장 위치와 교통정보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항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이 있으므로 자주 방문을 해야겠습니다.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국내선

국내선의 경우 노선이 두 개입니다. 위치는 게이트 6 번 뒤에 5번 정류장 데이트 6번 앞에 7번 정류장 두 군데서 리무진버스를 성취하거나 하차 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에 승차 차 버스 종류도 많고 공항 전체가 작지 않은 브로크 금으로 미리 위치를 알아 두면 플레이 하겠습니다. 국내선 정류장에서 멈추는 리무진 버스 6101번은 기본요금이 7,500원이고 환승시 거리에 따라서 비례하여 금액이 조정됩니다. 김포공항에서 수학 노원 방향으로 가는 버스 첫차는 아침 7시 25분이고 막차는 밤 10시 30분 되겠습니다.

 

  지난 7월 말부터 시간이 바뀌어서 첫차가 아침 8시고 30분에서 40분 간격으로 버스는 생일입니다. 인천공항행 버스 6707 a는 김포공항에서 인천 공항으로 이동 할 때 탈 수 있는 버스입니다. 노선은 김포공항 국제선 김포공항 국내선 인천공항 인천하얏트호텔 그리고 인천 인하국제의료센터 가지인데요. 요금은 추천 500원이고 칼 리무진 운영팀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첫차는 8월 1일부터 새벽 4시 5분인데 이 노선은 하얏트와 IIMC를 경유하지 않습니다. 경유노선의 첫차는 새벽 4시 40분이고 막차는 밤 9시입니다.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국제선 국제선에 정류장은 1층과 2층에 각각 있고 2층에는 시외버스 정류장과 시외버스 대기소 많이 있습니다. 김포공항 리무진버스는 1층에서 탑니다. 게이트 1번 앞쪽 6번과 7번 정류장입니다. 국제선에 경우 리무진 버스 정류장이 많지 않아 혼동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현재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는 국내선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실시간 대중교통정보 보기서비스 또 이용하면 편합니다. 국가대중교통정보센터를 통하여 현재 내가 탑승하려면 버스가 어디쯤이 더 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한으로 실시간 정보가 필요할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에도 다른 대중교통으로 이동 시 필요한 정보를 준비하였습니다. 공항으로 이동하는 버스에는 시외버스와 시내버스 좌석버스가 있습니다. 국내선에 경우 게이트 3번과 4번에 사이에 9번 정류장 붙어 11 다시 4번 정류장에서 참여 국제선의 경우 인천 경기 쪽은 1층 23번 정류장 그 외 방향은 2층 1,2, 3 번 정류장에서 승차를 하면 되겠습니다.

요금은 인천터미널 의정부터미널 형으로 운행하는 3700번 버스가 6500원으로 저렴합니다. 광주는 29,800원 대전은 15,300원 강릉은 27,200원입니다 버스 노선 별 시간표는 김포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매 하려한다면 버스 타고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김포공항 지하철 이용 해서 갈 수도 있습니다.   5호선 방향을 타면 김포공항으로 갈 수 있고 9호선은 개화 방향입니다. 공항철도는 서울역에서 출발하여 김포공항을 거쳐 인천공항까지 운행하므로 2노선도 한 편리합니다 김포골드 노선도 이용해 볼 만합니다.

공항 순환버스 공항 순환버스는 비용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새벽 6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을 합니다. 여행객 청사 전용이 경우 아침 8시 15분부터 밤 9시 40분까지 운행을 합니다. 여객청사 전용은 운영시간이 12분 내지 15분 간격으로 운행이 됩니다. 승차장은 국제선 5번 국내선 8번입니다.

주차 안내

김포공항 내 유료 주차장은 총 4군데로 약 6천대 차량을 동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소형차량은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기본 30분에 1,000원 15분 반에 500원 추가하여 24시간 요금은 2만 원입니다. 금 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엔 기본요금과 추가요금은 동일하지만 24시간 요금은 3만 원입니다. 일정이 급하여 경우 국내선 국제선 청사 2층에 위치한 주차 대행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궁금하셨던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는 노선이 많지는 않아서 자주 도움이 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김포공항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가게 가장 편리한 곳입니다. 자차를 운전하거나 주차 요금이 부담되신다면 리무진 버스 나 지하철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0/11/06 - [분류 전체보기] - XM3 가격 제원 특징

2020/12/29 - [생활정보] -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