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외화달러통장 만들기 애드센스 달러 광고수익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환테크 들어보셨나요? 환테크 잘 아시나요? 다양한 국가의 통화 가격이 낮을 때 미리 매수하여 두었다가 환율이 오르면 판매하는 것을 환테크라고 합니다. 요즘은 재테크에 관심이 많지요. 다들 환테크 들어보고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반 환테크가 아닌 구글 애드센스 광고로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광고수익, 그리고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등록한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을 얻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일반 분들도 달러를 모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법인데요. 바로 신한은행 외화달러통장 만들기가 되겠습니다.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 매달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이거는 보통 처음에 국민은행 을 이용하였다가 그다음부터는 통장을 입력하는 방법을 바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에서 SC 제일은행에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매달 21일 이후에 SC 제일은행으로 입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로 사용하는 신한은행 통장으로 다시 송금을 수동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매월 21일 구글에서 애드센스 달러 광고수익이 들어옵니다. 아마 SC 제일은행 으로 선택하신 들은 24일 이후에 SC제일은행에 입금이 될 것 같습니다. 지점에 따라서 입금되는 시기가 좀 다르기도 합니다. 수수료를 제하고 입금이 됩니다. SC 제일은행의 경우 300달러 미만이면 수수료가 없고 300달러 이상이면 1만원의 수수료가 발생이됩니다. 그러나 고수들을 그정도 수수료 신경 안 쓰고 그냥 아무 은행을 사용하더라구요. 스노우팝콘님이라는 분은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인돈사님이란 분은 농협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 수익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SC제일 은행에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입금을 받으면 좋겠죠. 100달러 입금 받는 데 수수료를 1만원이면 조금 아까우니깐요.  일반 은행으로 정해두신 분들이라면 애드센스에 입력해 놓은 은행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옵니다.
신한은행으로 하신분들이라면 신한은행 누구누구 고객님 이번 달 구글에서 얼만큼에 달러가 한화 약 얼마가 들어왔는데 한화로 바로 입금 시켜 드릴까요?

 

네 바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원화로 입금받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 경우는 SC 제일은행 외화 통장을 만들어서 바로 한화로 입금 되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는 전화가 은행에서 걸려 오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제 애드센스광고 수익을 한화로 원화로 받지 않고 안전자산인 USD 달러로 모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환율이 높을 때 원화로 바꿔 주면 좀 더 수익을 얻게 되는 셈이니깐요. 달러 모으는 재미가 더 솔솔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주거래은행이 신한은행입니다. 그래서 신한은행에서 외화통장 달러 통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가입을 해 주면 되는데요. 신한은행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접속을 해 줍니다. 그리고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찾아줍니다. 몇 가지 상품들이 리스트에 나오게 됩니다. 저는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외화 체인지업 예금이라는 상품에 가입을 해 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상품 특징으로는
자유로운 입금과 출금이 되고 최대 21개 국가의 통화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로 환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자유로운 입출금이 아주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달러 가치가 올랐을 때 환율이 올랐을 때 언제든 원화로 환전해 주면 되니깐요. 그리고 제 직업 특성상 해외출장도 1년에 두 세 번은 가는데요. 그럴 때 바로 현지환으로 출금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입대상 기간 금액 제한이 없고 비대면가입 시 신분증으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만 인증만 하면 되겠습니다. 1분이면 2분이면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달러를 모으고 싶으신 분들은 애드센스 수익을 달러로 받으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국민은행, 농협은행, 제일은행 사용하는데 저도 sc 제일 은행 외화 통장 가지고 있지만 애드센스 계정을 두개째 만들어 둔 상황이어서 애드센스 계정 두 번째 계정은 신한은행 외화 통장으로 입금을 받아 볼 생각입니다. 이름 입력할 때 영문으로 제 이름에서 이름을 먼저 입력하고 성을 뒤에 영어 이름으로 입력을 하면 되겠죠. 
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신한은행 어플 신한SOL 어플에서 쉽게 찾아서 가입을 했습니다. 운전면허증을 이용해서 인증을 하고 가입을 했는데요. 이번 달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은 신한 외화 체인지업 예금 계좌로 받을 생각입니다.

매달 입금을 받고 매달 환전할 정도로 USD 달러를 많이 벌면 좋겠습니다. 그냥까지 같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몇 개 자산배분과 수익 구조를 만들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0/11/06 - [분류 전체보기] - XM3 가격 제원 특징

2020/12/29 - [생활정보] -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요즘에 넷플릭스 많이들 보는데요. 저도 넷플릭스는 미드와 영화를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나라에도 넷플릭스 가입자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친구

kartargo.tistory.com

2021/01/02 - [생활정보] -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2021/01/02 - [생활정보] - 컴퓨터 사양 알아보는법

2021/01/01 - [생활정보] - 랜섬웨어 예방법

2021/01/01 - [생활정보] - 구글드라이브 파일 공유방법

2020/12/30 - [생활정보] - 컴퓨터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방법

2020/12/30 - [car타고] -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2020/12/30 - [분류 전체보기] -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박껍질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0) 2021.01.04
구글 서치콘솔 등록 방법  (0) 2021.01.04
구글 번역기 사용법  (0) 2021.01.04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0) 2021.01.02
컴퓨터 사양 알아보는법  (0) 2021.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