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아이디찾기 계정 확인 방법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유입 시키는 것을 해야 되는데 바쁘다 보니 지금 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간혹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스크랩하는 방법은 자주 하고는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매일 접속하고 이용을 자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를 방문하였더니 특히 베트남,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트위터보다는 거의 대부분 페이스북 이용을 많이 하더라구요. 필리핀도 그렇구요.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다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도 채널이 여러개 만들어 두었고 구독자가 가장 많은 채널은 구독자수가 215명이나 됩니다. 곧 그래픽카드도 구하고 서브 모니터도 구해서 유튜브도 열심히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차단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알아보기로 하고 오늘은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페이스북 계정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페이스북을 자주 이용하는데가 핸드폰을 바꿀경우 페이스북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못 찾아서 핸드폰을 바꾼 경우에 자주 헤매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페이스북 바로가기

 

페이스북 계정을 복수의 계정으로 운영하다보니 계정 아이디를 잊어 버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오랫동안 페이스북을 사용하지 않아서 아이디를 잃어버렸을때 페이스북 계정 찾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를 생각이 나지 않을 때 아이들 잊어버렸을 경우 보통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페이스북 계정 찾기를 하기 위해서 먼저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요거를 먼저 누르게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버튼을 누르게 되면 페이스북 계정 찾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페이스북 계정 찾기 화면에서 이메일 주소 나 휴대폰 번호로 가입을 했을 경우에 둘 중에 하나를 입력해서 검색을 누른다면 계정이 뜨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계정 찾기 화면에서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 둘 다 검색을 해서 페이스북 계정 찾기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를 하지 못하였을때 사용하기 좋은 페이스북 아이디 확인 방법, 페이스북 계정 확인 방법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페이스북 아이디는 네이버 아이디에 뒤에 숫자 하나를 더 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찾기가 쉬운 편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내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방법 첫 번째 방법은 페이스북 아이디 확인 페이스북 계정 확인하는 방법은 바로 주변에 치는 지인아 가족의 스마트폰을 통해서 내 페이스북 계정을 찾는 방법입니다.

 

현재 페이스북 어플에 접속을 한뒤 상단 오른쪽에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눌러 주면 페이스 북 검색 창이 뜨게 됩니다.

그다음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방법 두 번째 화면에 뜬 페이스북 검색창에 자신의 이름 또는 별명 생각나는 계정 이름을 입력하여 자신의 프로필을 찾으면 되겠습니다.

 

보통 이름으로 아니 설정 되어 있기 때문에 이름으로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검색하여 찾은 내 프로필에 들어간 뒤 프로필 사진 밑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 주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방법 세 번째는.... 아이콘을 눌러 들어가면 관리자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관리 항목 중 맨 아래 항목인 프로필 링크를 보면 자신의 페이스북 아이디 확인 페이스북 계정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숫자로 잉크 나타나는데 바로 아이디는 뒤에 숫자가 자신의 ID 넘버가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아이디 확인 안 뒤에 프로필링크 그대로 링크복사하여 줍니다.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네 번째 방법은 자신의 메모장이나 부추 이렇게 할 수 있는 곳에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아이디= 뒤 숫자 넘버를 그대로 복사하였습니다.

 

그 다음 다시 페이스북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와 복사한 아이디 넘버를 그대로 붙여 넣기 하여 로그인 하면 되겠습니다.

어떠신가요? 페이스북 아이디 확인 방법 페이스북 계정 확인 방법 어렵지 않고 쉽죠.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페이스북 계정 찾기를 하고 싶거나 계정 아이디를 잊어 버리었다면 위에 열거한 방법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페이스북 아이디 찾기 페이스북 계정 찾기 꿀팁 방법이었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1/01/02 - [생활정보] -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2021/01/02 - [생활정보] - 컴퓨터 사양 알아보는법

2021/01/01 - [생활정보] - 랜섬웨어 예방법

2021/01/01 - [생활정보] - 구글드라이브 파일 공유방법

2020/12/30 - [생활정보] - 컴퓨터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방법

2020/12/29 - [생활정보] -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요즘에 넷플릭스 많이들 보는데요. 저도 넷플릭스는 미드와 영화를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나라에도 넷플릭스 가입자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친구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