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타고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 2021. 2. 20. 22:17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기아 K8이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네요. 기아 K8은 올해 1분기에 나올 K7의 후속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자동차 이름을 K7에서 k8로 바꿔서 나왔어요. 그리고 새로운 기아자동차의 엠블럼이 적용된 처음 모델이기도 합니다. 디자인도 개 멋있네요. K8은 전체적으로 차가 대형급으로 커보이고 웅장해 보이는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프론트 그릴을 최대한으로 키웠고 헤드라이트 디자인을 적용해서 스포티한 앞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쿼터 글라스를 적용하였고 패스트백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포티한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이전 K7 보다 더욱 고급스러워 졌고 더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자형으로 뻗은 테일램프는 미래형 자동차를 연상시켜 주는데요. 아반떼 신형 차량에서 보았던 뒷모습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이지만 요즘 자동차가 하도 많아서 잠실역에 주차공간이 부족하면 빌딩 지하주차장에 주차시 기어 중립으로 해야하는데 점점 기어 중립이 안되는 국산차량도 많아지고 뒷부분을 밀어야 할때 뾰족하면 디자인은 멋있지만 차를 밀어야 하는 사람은 죽을맛이더라구요. 

K8의 심장인 엔진은 총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2.5 가솔린 189마력, 3.5 가솔린 300마력, 1.6 터보 하이브리드 180 모터마력, 3.5 LPG 240마력이 있어요. LPG 모델도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출시일은 2021년 올해 1분기 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아직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랜저 ig 와 비슷한 가격으로 3,200만 원에서 4,200만원대 가격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기아 K8은 그랜저ig 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형제자동차 이기도합니다. 자동차브로네요. 그랜저 ig 와 경쟁하며 자동차 이름을 K7에서 K8로 바꾸고 디자인은 아우디 A7을 생각나게 하는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전면부의 다이아몬드 그릴과 방향지시등 램프는 인상적인데요. 요즘 자동차들이 헤드램프는 사이즈가 점점 작아진 크기로 인상적입니다.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앰블럼이 보이고 있네요. 전기차의 앰블럼으로 쓰여도 좋을 새 앰블럼이에요. 본네트에는 여러 개 의 주름과 프론트 마스크 디테일이 섬세하고 부각되는 모습입니다. 한급 위의 자동차로 생각될 만큼 자동차를 잘 만들고 착각하게 만들 정도로 일종의 마케팅 전략이 아주 뛰어나 보입니다. 다소 무난한 그랜저 ig 디자인과 대조되는 모습인데요. 모나지 않고 고급성을 살려준 모습이 상당히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기까지 K7 후속 모델인 K8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K7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50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K7 후속작으로 나오기에 앞으로 또다시 국내와 외국 시장에서 크다란 존재감을 과시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부캐너 125 250 가격 멋진 클래식바이크

부캐너 125 250 가격 멋진 클래식바이크 겨울이나 여름이 되면 바이크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을 못 간다면 오토바이 하나 장

kartargo.tistory.com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 운전을 하다 보면 주차 공간이 없거나 또는 허락되지 않은 아파트나 오피스텔 주차장거을 이용 할 적에 자동차 주차 스티커가 앞유리에 부착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kartargo.tistory.com

 

 

현대 아반테 가격표 1570만원부터

현대 아반테 가격표 1570만원부터 현대 아반떼 가격은 처음 70만 원부터 시작해서 2779 만 원까지 하는데요. 연비는 2~4 등급으로 10.6에서 14.4 정도합니다. 연료는 가솔린과 LPG가 있습니다. 아반떼

kartargo.tistory.com

 

XM3 가격 제원 특징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