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 아반테 가격표 1570만원부터

 

현대 아반떼 가격은 처음 70만 원부터 시작해서 2779 만 원까지 하는데요. 연비는 2~4 등급으로 10.6에서 14.4 정도합니다. 연료는 가솔린과 LPG가 있습니다. 아반떼 가격표 외형특징 스펙 등을 알아볼텐데요.
현대자동차가 7세대 아반떼를 공식으로 출시를 했죠. 코로나 19와 함께 온라인으로 새 차를 발표를 하면서 개발하였던 연구진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올 뉴 아반떼 디지털 언박싱을 공개하였습니다. 아반떼 신형은 2015년출시 한 이후로 5년 만에 완전히 달라진 풀체인지된 현대차의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인데요. 혁신적이고 스포티하면서 그런 디자인을 바탕으로 3세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기본기량에서 더 좋아졌고, 차원을 뛰어넘는 최첨단 안전 편의성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아반떼 신형 스펙에 대해서 좀 알아 보겠습니다.

현대 아반떼 스펙

7세대 아반떼 인테리어가 매우 실용적입니다. 쏘나타, 그랜저의 럭셔리함과 함께 운전자를 중심으로한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쏘나타와의 차이점은 전자 버튼 변속기인 SBW가 아닌 기어 노브가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7세대 모델은 수동변속기가 있어 버튼 변속기가 적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뒤에 범퍼 윗부분이 뾰족하여 중립주차를 하였을 때 밀려고 하면 손바닥이 아프더라고요. 소나타 하고 아반떼는요. 그외에는 꽤 괜찮은 디자인을 생각이 됩니다. 실내디자인은 운전석처럼 문에서 크래쉬 패드, 콘솔까지 감싸는 낮고 넓은 라인으로 운전자 중심구조를 완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10.25 인치 풀컬러 클러스터와 10.25인치 내비게이션이 합쳐진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는 차원을 넘어 럭셔리함을 완성하였고 내비게이션 화면이 운전자 쪽으로 10도 정도 기울어져 몰입과 조작하기가 편합니다. 10.25인치 풀컬러 클러스터와 10.25인치 내비게이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는 신형 그랜저와 매우 유사합니다.

디스플레이가 운전자에게 10도 정도 기울어져 있어 운전자 중심의 내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연동되는 앰비언트모드 램프와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가 인상적입니다.

보닛은 4개의 강한 라인이 있어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헤드램프와 그릴의 접촉으로 독특한 외관을 갖추고 있는데요. 전면에 HID 헤드램프 선명하게 디자인하여 스포티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이밖에도 현대차는 신형 아반떼의 안전성과 주행성능, 승차감 등이 개선되었습니다. 고강도 경량 차체 구조로 기존대비 45kg 정도 무게를 줄여 파워핸들링, 정숙성 등 전반적인 기본기가 향상되었습니다.

전방충돌방지보조는 전방차량, 자전거, 보행자 등과 충돌 위험이 감지 되거나 교차로에서 좌회전 할 때 접근하는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모든 트림에 제공되는 안전사양으로 자동으로 제동이 됩니다.

또한 모든 트림에 차량 정비 지원, 차량 출발 방지 지원, 운전주의 경고, 하이 빔 어시스트를 적용하여 안정성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아반떼 가격표와 특징 알아보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분명히 정해진 가기 존재하지만 어느 시점에 구입을 하고 어떤 경로를 통해서 구별하는데 따라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가 있을 텐데요. 좋은 자동차 딜러를 만나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을 알아볼텐데요. 2021 투싼 하이브리드는 2857만원부터 3467만원까지 하는데요. 연비는 1등급으로 16.2가 나옵니다. 2021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의 배기

kartargo.tistory.com

 

XM3 가격 제원 특징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