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

★ⓔ$★ 2021. 2. 9. 00:24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

 

운전을 하다 보면 주차 공간이 없거나 또는 허락되지 않은 아파트나 오피스텔 주차장거을 이용 할 적에 자동차 주차 스티커가 앞유리에 부착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주차관리자라면 아마 운전석쪽 앞유리에 많이 부착하기도 합니다. 보통은 보조석쪽 앞유리에 많이 부착을 합니다. 차량 유리에 자국이 남아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칼로 긁어내는 방법도 있고 뜨거운 물로 불려서 하는 방법도 있을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프레이형 모기약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모기약을 사용하면 알코올 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끈끈이가 남지 않고 깨끗하게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이 됩니다.  와이퍼에 닿으면 좋지 않으므로 와이퍼는 올려주고 자동차 스티커 부근에 뿌려준후 몇분 정도 기다려 줍니다. 주차 스티커 위에 비닐코팅이 있다면 비닐 코팅을 제거하고 뿌려 줍니다. 충분히 스며들었다고 생각되면 천천히 주차 스티커를 뜯어주고 종이나 끈끈이가 남아 있다면 한 번 더 반복을 해줍니다. 남아 있는 모기약은 물티슈 등을 이용해서 닦아내 줍니다.

그다음 방법으로 김빠진 콜라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무리 긁어도 절대 제거되지 않는 주차 스티커 찌꺼기와 끈끈이에 접착성 스티커를 제거해주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김빠진 콜라로 스티커에 적신후 구연산으로 풀어주면 화학반응이 일어나서 흰 거품이 생기게 됩니다. 잠시 기다려 주고서 젖은 걸레나 물티슈를 이용해서 살살 문질러줍니다.

 

끈끈이 제거하는 방법은 선크림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마찬가지로 자동차 주차 스티커 부근에 있는 비닐코팅을 제거해주고서 선크림을 발라줍니다.

10분 정도 지나서 긁어주면 선크림에 있는 유분기로 인해서 끈끈이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선크림 유분기가 잘 닦이지 않을 수도 있어서 나중에 최후의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동차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에 좋은 또 다른 방법으로 뜨거운 물을 부어서 불리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겉면에 코팅지를 먼저 제거해줍니다. 코팅된 부분을 먼저 벗겨내지 않는다면 코팅으로 인해서 물의 흡수가 잘 되지 않으므로 꼭 먼저 벗겨내고 해줍니다. 뜨거운 물이 와이퍼 고무에 닿으면 안 좋으르모 와이퍼는 꼭 위로 올려서 놓고 뜨거운 물을 주차 스티커 위에 부어 줍니다.

 

처음부터 불법주정차를 하지 않으면 좋을 텐데요. 요즘은 진상부리는 주차장 이용자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주차가 가능한 곳에 제대로 주차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아파트나 상가에 방문시 주차 공간이 없기 때문에 잘못 주차를 했을 경우에도 아파트 쪽에 잠시 주차할 때에도 이런 주차 스티커가 부착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와이퍼액을 이용하면 제거가 잘될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위에 알려드린 3가지 방법으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을 알아볼텐데요. 2021 투싼 하이브리드는 2857만원부터 3467만원까지 하는데요. 연비는 1등급으로 16.2가 나옵니다. 2021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의 배기

kartargo.tistory.com

 

 

캐논 복합기 스캔하는법

캐논 복합기 스캔하는법 오늘은 캐논 복합기를 이용하여 스캔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스캔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최근에 아들녀석의 치과보험 처리를 위해서 치과치료확인서를 치

kartargo.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딩도어 장단점 주의사항  (0) 2021.02.15
토트넘 경기일정 무료중계 애버튼 FA컵 16강  (0) 2021.02.09
콧물 멈추는법  (0) 2021.02.03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0) 2021.02.03
맥주안주 베스트  (0) 2021.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