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삼성전자 주가 전망

★ⓔ$★ 2021. 8. 12. 23:10

삼성전자 주가 전망

아까 TV를 보니 이재용 부회장님이 나오더라구요. 삼성전자 주가 전망 알아봅니다. 최근 반도체, 스마트폰, 생활가전의 실적과는 대비되는 주가를 보여주고 있는 삼성전자 입니다. 실망스러운 삼성전자 주가 때문에 개미들이 패닉과 혼돈에 빠져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주식시장이 장기간 횡보하면서 지루한 장세입니다. 개별종목으로 보면 조정 받으며 하락하는 기업도 많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 살펴보고 이익내는 방법도 알아봅니다. 

목차
1. 삼성전자 차트 조회
2. 삼성전자 수익구조, 지분구조
3. 삼성전자 실적 현황

삼성전자 차트 조회

 

삼성전자 주가 차트 조회는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제 외국인 와이프도 좋아합니다. 제 와이프는 삼성 핸드폰만 사용합니다. 처형네 남편도 삼성 제품 좋아합니다. 집에 가보았을때 삼성 컴퓨터, 삼성 프린터, 삼성 TV를 사용합니다. 코로나 이후 외국인들과 기관이 매도를 하면서 삼성전자 주가가 힘을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조정되어 7만전자까지 내려왔었습니다. 

8월 12일 일봉입니다. 8만 전자를 버티는 것이 중요하였는데 어제 부로 깨지고 난 뒤에 오늘 역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제 야간에 IM부문 2021 하반기 새로운 전략 스마트폰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최근 상황에서 보면 평탄하지 않은 상황 여러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삼성 갤럭시 21의 판매량이 줄었고 파운드리 경쟁사가 성장하고 있고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매한 포지션인 상태입니다. 고가는 아이폰 중저가 샤오미 등등 압박이 많습니다. 

갤럭시 폴드3과 Z플리3 입니다. 이번에 언팩은 꽤 흥미로운 것이 많았습니다. 이전에 보여졌던 디자인이 많아서 사람들이 크게 기대를 하지는 않았는데 갤럭시 폴드3에 방수방진 기능과 S펜 탑재, UDC등 꽤나 놀랄만한 혁신들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워치4에 인바디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도 들어가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료가 소멸하는 형태를 띄면서 주가가 내려가고 있습니다. 반도체도 슈퍼 사이클에 대한 기대감이 이미 기존에 반영이 된 듯한 모양이라고 보면 될 것 입니다. 현재 상태에서 특별한 기대를 갖기는 어렵습니다. 이제는 3분기 실적으로 봐야 할 듯 합니다.

주식하는 분들은 수익을 볼때도 있고 손해를 볼때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본인의 투자원칙을 지켜야 합니다. 

혼자서 결정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극복하기 위한 방법은 꼭 있습니다. 그래도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포지티브한 파워가 더 실리는 이유로는 최근까지 조정으로 8만원대까지 내려왔고 올해 예상 영업이익이 49조 9천원억대 입니다. 

2023년까지는 66억대로 전망이 됩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은 관심을 계속 갖고 꾸준하게 공부해보면 너무나 좋다는 것 알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수익구조 지분구조

 

하나씩 살펴봅니다. IM 부문의 매출이 꽤 큽니다. 다만 영업이익에서는 매출 30%를 차지하고 있는 반도체가 압도합니다. CE가 19%, DP가 10% 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재용 부회장의 가석방이 주가에 영향을 주지 않겠냐는 기대가 있기도 합니다. 경험상 이재용 부회장이 지휘할 때보다는 공석일때가 주가는 더 좋았습니다. 전망이 아주 좋은 삼성이라고 해도 주가는 오를때도 있고 내려갈때도 있습니다. 처주식을 잘 모르신다면 여러 사람의 객관적인 정보를 취합하여 시작하는 것이 안정적인 방법이 되겠습니다. 

 

 

 

 삼성전자 실적 현황

최신 실적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하는 날짜를 기준으로 해서 최신 실적 입니다. 반도체의 힘에 힘을 입어서 매출과 영업이익은 상향하고 있습니다. 이것 역시 이미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된 상태라고 보면 될 것 입니다. 현재 주가 위치와 방향성이 그것을 말해주는 듯 합니다. 악재와 호재 2가지가 모두 있는 상태 같아서 진짜 기준이 무엇이 될만한 적정주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최근에 진원생명과학의 주가가 예사롭지 않고 특별하고 심상치 않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해봅니다. 살짝 값이 떨어지기는 하였지만 최근에 차트를 보면 급

caric.tistory.com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는 신형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풀체인지 모델을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신형 벤츠 S클래스 모델은 7세대 모

kartargo.tistory.com

 

 

202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202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기아자동차 모하비는 2007년에 처음 나온 이후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 SUV 모델입니다. 많은 홍보보다는 차량을 구입하고 소비자들의 입소문으

kartargo.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0) 2021.08.13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2021.08.13
당뇨에 좋은 음식  (0) 2021.08.12
신설동역 에비뉴 청계 소형아파트 분양정보  (0) 2021.08.12
옥수수 효능  (0) 2021.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