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기아자동차 모하비는 2007년에 처음 나온 이후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 SUV 모델입니다. 많은 홍보보다는 차량을 구입하고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는 모델인 만큼 기아자동차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 모하비가 2021년형 모델로 연식이 바뀌어서 출시가 되었고 이름이 그냥 모하비가 아니라 모하비 더 마스터 라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2021년형 모하비는 상품성을 더욱 강화하여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의 모하비 2021년형 모델은 기존에도 안전한 자동차의 대명사라고 할 정도로 안전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모델이었습니다. 여기에 더욱 안전한 시스템을 갖추고 추가가 되었습니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ADAS 및 편의사양을 새롭게 추가하였고 조작계 및 승차감 등을 개선하여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기아자동차 2021년형 모하비의 크기 및 제원을 살펴보면

 

전장은 4930밀리로 긴편입니다. 전폭은 192센치이고 전고는 179센치 이고 휠베이스는 2895 밀리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의 무게는 2265~2280킬로그램의 공차중량을 가지고 있는 5인승 대형 SUV 모델로 후륜구동 기반의 프레임 바디 형식의 준대형 고급 SUV 모델 입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 마스터의 특징으로는 2007년부터 생산되어 나온 차량으로 국산 자동차 역사상 최초로 6기통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SUV로 유이랗게 8기통 타우 엔진을 적용하여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그래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2021년형 모하비의 실내는 12.3인치 유보 내비게이션을 포함하여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드라이빙의 감성을 살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경우 8.5인치가 지원되었습니다. 그러나 신형 모델에서는 10인치로 사이즈가 커지면서 도로 곡률과 차로 변경을 표시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단독 선택 품목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2열 독립식 시트를 적용한 5인승 모델의 경우에는 탑승과 적재하는 편의성을 높여 프리미엄 한 실내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공기 청정 모드를 통하여 실내의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줍니다. 외부 디자인보다는 내부 디자인에서 더욱 빛나는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디자인을 보면 와이드한 레이아웃과 살아있는 디테일을 섬세하게 잘 녹여서 만들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모하비 더 마스터는 혁신적으로 바뀐 프리미엄급 드라이빙 스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부분을 신경써서 개선한 것 같습니다. 점차적으로 진화되어가는 기아자동차만의 신기술과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구형 모하비로도 차박을 많이 하는데 신형 모하비 더 마스터로 차박 캠핑을 즐기면 더욱 즐거울 듯 합니다. 

고속도로 주행시 더 안전할 테구요. 가족을 위해서라면 안전한 대형 SUV가 답입니다. 

2021년형 모하비에는 전방 레이더를 신규로 적용하였습니다. 이번에 적용한 레이더는 고속도로 주행보조 2가 적용되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보조 2의 경우에는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에서의 주행뿐만 아니라 방향지시등 스위치를 조작하게 되는 경우 스티어링 휠 제어로 차로 변경을 도와주거나 20킬로 속도 이하의 정체 중인 상황의 도로에서도 근거리 끼어들기 차량에도 대응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모하비가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더욱 안전한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최신 안전사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021 모하비 더 마스터의 파워트레인은 3리터 V6 싱글 터보 디젤 엔진과 자동 8단 변속기의 조합을 통해서 최고출력 260 마력 / 최대토크 57.1 kg.m 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복합연비는 9.3 에서 9.4로 대형 SUV 스러운 연비입니다. 연료효율성은 뛰어나진 않지만 요즘 유행하는 차박에 잘 어울리는 대형SUV로 연비보다는 안전성과 캠핑에 적합한 여행용 차량으로 적합할 듯 합니다. 

기아자동차 2021년형 모하비의 판매가격은 4869만원에서 5694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가격은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202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여기까지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는 모하비가 2021년형으로 연식변경을 하였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XM3 가격 제원 특징

 

XM3 가격 제원 특징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

kartargo.tistory.com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요즘에 넷플릭스 많이들 보는데요. 저도 넷플릭스는 미드와 영화를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나라에도 넷플릭스 가입자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친구

kartargo.tistory.com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는 신형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풀체인지 모델을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신형 벤츠 S클래스 모델은 7세대 모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