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타고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 2021. 8. 8. 22:01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신형벤츠S클래스출시가격
신형벤츠S클래스출시가격

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는 신형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풀체인지 모델을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신형 벤츠 S클래스 모델은 7세대 모델입니다. 완전히 변경이 되어 벤츠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관심의 대상이 되는 수입 자동차 입니다. 신형 벤츠 S클래스는 프리미엄 세단 모델로 매우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가 멋지게 어우러졌고 우수한 첨단 주행 및 안전사양 그리고 편의사양을 더욱 강화하여 출시가 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도 아래에서 알아봅니다. 

신형벤츠S클래스출시가격
신형벤츠S클래스출시가격

벤츠 S클래스는 클래식 세단의 비율을 갖추고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신형 차량은 이전 모델에 비해서 스탠다드 모델의 휠베이스가 81mm로 길어졌으며 롱 휠베이스 모델의 경우 51mm가 늘어나서 더욱 넓은 실내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형벤츠S클래스출시가격
신형벤츠S클래스출시가격

여기에 비율이 상당히 좋으면서 짧은 프런트 오버행을 가지고 있으며, 긴 휠베이스를 통해 완벽한 비율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상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벤츠 S클래스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으로는 최초로 적용된 디지털 라이트입니다. 이 라이트의 경우 130만 개 이상의 픽셀로 이뤄진 프로젝션 모듈과 84개의 고성능 LED 멀티빔을 사용해서 고해상도를 자랑하는 조명 시스템으로 최적화된 밝기 조절로 더욱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실내를 보면 더욱 고급스러워졌습니다. 미래지향적으로 변신하여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였고 디지털 요소가 더욱 적용되었고 동시에 아날로그 감성도 들어가면서 조화를 잘 이루고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를 확 사로잡는 부분이 바로 12.8인치 OLED 센트럴 디스플레이 입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직관적으로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조작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또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증강현실 및 복잡한 교통 상황을 잘 알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경로를 잘 계산하여 알려주고 라이브 맵, 지문인식, 얼굴 인식, 음성 인식 등과 같은 편리한 방식이 사용이 되었습니다. 

신형벤츠S클래스출시가격
신형벤츠S클래스출시가격

벤츠 S클래스 신형 모델의 판매가격은 파워트레인과 옵션 사양에 따라서 다릅니다. 1억 4060만원에서 2억 1860만원 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S350D는 1억 4060만원, S400D 4메틱은1억 6060만원/ S500 4메틱은 1억 8860만원, S580 4메틱은 2억 186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매우 고가의 가격대를 자랑하는 벤츠 S클래스 신형입니다. 각종 옵션과 각종 안전 및 편의사양이 매우 좋습니다. 

이번 벤츠 신형 S클래스 차량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처음 물량은 벤츠 디젤 350D 모델과 400D만 들어왔다고 합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면 가솔린 모델도 론칭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벤츠 프리미엄 브랜드 벤츠의 플래그십 세단 모델인 벤츠 S클래스 신형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