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 넥쏘 수소차 가격, 제원, 연비

현대 넥쏘 수소차 가격, 제원, 연비

수소차는 자주 보지는 못했는데요. 한달전에 잠실에서 한번 넥쏘 수소차를 보았습니다. 디자인은 세련되었고 투싼 만큼이나 외관 디자인은 참 좋게 보였습니다. 현대 넥쏘 수소차 색상은 총 5가지 컬러로 화이트 크림펄, 쉬머링 실버, 카페 메탈릭, 티타늄 그레이, 딥씨 이렇게 있습니다. 

현대 넥쏘 수소차 색상

현대 넥쏘 수소차의 가격을 알아보면 트림은 모던과 프리미엄 2가지가 있고 모던은 6천 7백만원대이고 프리미엄은 7천 95마원대 이네요. 수소차라서 확실히 가격이 높습니다. 제원을 보면 전장은 4670mm, 전폭은 1860mm, 전고는 1640mm가 됩니다. 엔진성능은 수소차라서 수치로는 어느정도 인지 잘 모르겠네요. 표준연비도 리터당 거리가 아니라서 다르답니다. 

현대 넥쏘 수소차 실내

현대 넥쏘 수소차 사용가이드를 보면 수소전기차 별도 보증이 있어서 10년은 10만 km 수소 전기차 보증 있습니다. 전용 부품인 연료전지시스템, 전용부품, 구동 모터, 감속기, 인버터, 연료 전자제어장치, 고전압배터리, 통합 직류변환장치, 연료압력조절기, 연료탱크밸브에 대한 보증이 있습니다.

일반 부품 선택형 보증으로 마일리지형, 기본형, 기간 연장형 보증이 있습니다.

수소전기차 긴급 딜리버리 서비스로 연료 소진으로 인한 긴급 충전 필요시 인근 충전소까지 견인 및 이동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견인 서비스 가능지역에 한합니다.

견인 거리는 최대 60 km이고 초과 거리는 유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용한다는 1년에 두 번입니다. 신청방법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거나 블루링크 sos 버튼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현대 넥쏘 수소차 편리성 및 안정성을 보면 10.25 인치 클러스터가 사용되었는데요. 탁월한 개방감과 주행모드별 차별화된 그래픽으로 즐거운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음성 인식 2세대와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가 특징인데요.

 

카카오 음성 인식 2세대는 스티어링휠에 음성인식 버튼을 통하여 필요한 정보 안내는 물론 avn 관련 기능, 공조제어, 열선 등 차량제어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블루링크 가입 한 다음에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내비게이션 무선업데이트 OTA는 최신 지도와 소프트웨어를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시스템 화면 이미지는 정기업데이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2.3인치의 와이드스크린 내비게이션은 분할 화면을 바꾸지 않고 정보를 심플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 문자 발신, 실시간 날씨 및 스포츠 정보, 음성인식 차량제어 등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술이 들어 있어서 운전의 즐거움을 좋게 해줍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XM3 가격 제원 특징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

kartargo.tistory.com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특징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국내 SUV 하이브리드 모델이어서

kartargo.tistory.com

 

 

전기차 배터리 수명

전기차 배터리 수명 전기차 배터리 수명 알아보기 요즘 전기차 타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수명이 있고 충전 시간이 다 다를텐데요. 환경 문제가 생기면 서 전기차를 타는 분

kartargo.tistory.com

 

'car타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0) 2021.02.07
유리막코팅 장단점  (0) 2021.02.01
2021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가격표  (0) 2021.01.21
전기차 배터리 수명  (0) 2021.01.04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2) 2020.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