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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v60 렌더링 공개 프리미엄 전기차 멋지네요

by ★ⓔ$★ 2021. 3. 14.

제네시스 Gv60 렌더링 공개 프리미엄 전기차 멋지네요

 

제네시스 Gv60 렌더링 공개 프리미엄 전기차 멋지네요

제네시스 GV60 랜더링이 공개가 되었네요. 차세데 전기 크로스오버 GV60은 콘셉트카 민트 (코드명 JW)를 계승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브랜드 최초로 컴팩트한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와 아우디 등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와 프리미엄 부문에서 경쟁을 합니다. 위 사진은 Gv60 렌더링 이미지 인데요. 전반적인 스타일링을 유추해서 볼 수 있어요. 

현대 아이오닉5와 기아 CV에 이어 현대자동차 E-GMP 플랫폼이 3번째로 적용이 되는 제네시스 GV60의 앞모습은 하단을 다이아몬드 패턴 그릴로 하여 배터리 냉각에 좋고 제네시스 패밀리 룩인 두줄 LED 헤드램프 역시 그래도 이어집니다. 두 줄의 LED 헤드램프는 각각 위아래로 향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측면부 A필러는 가파르게 경사각도가 이뤄져있습니다. 

 

휠 아치와 사이드 스커트는 플라스틱 클래딩으로 보호된 모습이 특징입니다. 내부는 개방된 연결성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GV60의 배터리는 58kWhm, 77 kWh로 운영이 될 예정입니다. 주행가능 거리는 한번 완충하고 나서 550km 까지 가능하니 테슬라 보다 더 좋아보이는데요. 800볼트 충전시스템으로 충전시간 십팔분 이라고 하니 성능이 정말 괜찮을 듯 합니다. 엔진 결함이나 배터리 결함만 없다면 저도 구매하고 싶어지는 Gv60 전기차인데요. 사륜구동까지 적용된다고 하니 정말 좋네요. 제네시스 Gv60 의 최고속도는 260 으로 아이오닉5보다 더욱 고속 주행이 가능합니다. 아이오닉 5 배터리는 58, 72.6 kWh로 급속 충전시 18분 이내로 배터리 용량의 팔십퍼센트를 충전가능합니다. 주행가능 거리는 410~430km 로 Gv60 과 비교하면 꽤 부족한 느낌입니다. 사륜구동 방식을 선택할 경우 최고 225kw를 발휘하는데 Gv60은 최고 230kw를 발휘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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