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정보)

1월에 끝난 드라마 학교2021 이후 3개월만에 KBS2 수목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기간에 베이징 올림픽도 있었습니다. 주말 드라마나 다른 OTT 드라마 보느라고 수목드라마는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이번 KBS2 수목드라마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라는 제목으로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어지는 우정과 사랑을 담은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원작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목차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 정보

    연출 조웅
    극본 허성혜
    출연진 박주현, 채종협, 박지현, 김무준, 서지혜
    방송시작 2022년 4월 20일 수요일
    방송시간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몇부작 16부작
    채널  KBS2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우리가 파트너가 될 수 있을까? 4월 20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KBS 방송

    https://youtu.be/tDLx8xseSqw

    제목이 특이합니다. 어떠한 내용이 나오는 드라마인지 미리 짐작은 갑니다. 배드민턴 이야기가 나오는 드라마네요. OTT 드라마도 많아서 요즘 드라마 소재가 예전보다 참 다양합니다. 대마초를 기르는 소년비행 드라마도 있는데 말입니다. 

    넷플릭스 소년심판 드라마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스포츠 장르의 드라마라서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젊음과 청춘의 이야기를 배드민턴에 담은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배드민턴은 단순한 운동이나 취미 활동이 아니라 직업으로 삼은 배드민턴 이야기 입니다. 그들은 비인기 종목인 배드민턴 프로팀에 있습니다. 

    드라마 줄거리는 싱그러운 나이인 스물다섯. 배드민턴 운동이 인생의 전부인 박태양(박주현)과 운동을 단순히 직업으로만 여기는 박태준(채종협)이 배드민턴 실업팀인 유니스에서 만나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입니다. 

    실업팀이어서 주변인물이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의 등장인물 알아봅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등장인물

     

    너에게-가는-속도-493km-등장인물
    너에게-가는-속도-493km-등장인물

    드라마에 자주 나오는 주요 출연진들디 꽤 많습니다. 스포츠를 주제로 다루는 드라마로 처음 보는 연기자들이 많습니다. 저는 인교진 외에 아는 얼굴이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천유리 역에 권소현이 나오는데 걸그룹 포미닛의 막내였습니다. 

    러브라인이 꽤 많이 있을 것 같은데 드라마 인물관계도가 없어서 드라마를 보면서 알아가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박태양(박주현) 은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스매시 여왕으로 어떠한 이유로 3년전에 운동을 그만두었습니다. 일반인이었다가 다시 운동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지난날의 자기를 이기려고 노력합니다. 

     

    박태준(채종협) 은 재능이 있습니다. 과거로 돌아간다면 절대 운동을 선택하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직업이어서 열심히 하기는 합니다. 박태양을 만나고 생각이 좀 변합니다. 

    박준영(박지현) 은 배드민턴 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입니다. 여자들이 운동을 해서 인가요? 박태양, 박준영 이렇게 남자이름이 많이 나오고 박씨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올림픽 5관왕을 계획할 정도로 인정받는 유망주 선수였습니다. 

    한순간의 사고로 끝나버린 그녀는 은퇴를 하고 외국으로 떠났습니다. 그랬던 그녀가 다시 돌아와서 대표팀 감독을 최종 목표로 하여 귀국을 합니다. 

     

    육정환(김무준) 은 아시아를 배드민턴으로 재패한 남자 입니다. 허약하였으나 어느새 국가대표가 되어 있습니다.

     

    이유민(서지혜)는 재수가 없는 운이 없는 선수인데 이상하게 자기와 파트너를 하면 경기가 잘 풀립니다. 행운의 여신이라는 별명을 가집니다. 여기까지 비중이 많은 배우들입니다. 

    너에게-가는-속도-493km-포스터
    너에게-가는-속도-493km-포스터

    이태상(조한철) 유니스 감독이고 주상현(인교진)은 유니스 코치, 김시봉(이서환)은 유니스 트레이너로 나옵니다.

    연승우(최승윤)은 2군으로 국가대표를 해본적이 있는데 지금은 팀 후배에게도 밀리는 실력입니다. 

    이영심(조수향)은 은퇴하고 내조나 하라는 남편의 말에 열받아 이혼하였습니다. 딸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기 위해 열심히 운동합니다. 

     

    프로필 이미지는 잘생기고 예쁜 배우들이 많은데 위에 등장인물 프로필 사진에서는 운동선수로 보여지려는지 그렇게 예쁜 여배우가 안나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너에게-가는-속도-493km-박태양
    너에게-가는-속도-493km-박태양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에서는 배드민턴이 인생의 전부였던 박태양이 3년만에 실업팀인 유니스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운동이 직업이지만 박태준이 박태양으로 인해서 점점 변하게 되고 이와 더불어 유니스 팀 다른 멤버들 이야기도 다뤄질 것 같습니다. 

     

    493km 라는 속도는 기네스북에 기록된 배드민터 스매시 세계 최고 속도라고 합니다. 예상외로 엄청난 속도입니다. 눈에도 보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셔틀콕이 보통 300km의 속도가 넘는다고 하는데 엄청난 속도 입니다. 원작은 없습니다. 허성혜 작가님의 아이디어로 집필된 오리지널 100% 창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KBS2 TV로 보시거나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그리고 디즈니플러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돈내고 웨이브나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같이 보시면 좋은글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 라프텔, 왓챠 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그해 우리는 김다미 최우식 주연 SBS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줄거리, 원작웹툰, 뷔OST, 촬영지)

    미친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무료 다시보기

    소나기티비 무료영화 드라마 예능 TV 다시보기 최신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