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2월 25일 금요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이 나왔습니다. 법정물 드라마로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배우가 나옵니다. 오랜만에 김혜수가 나오는 드라마를 봅니다. 살을 많이 뺀것 같은데 풍만한 가슴은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마 소년심판 등장인물, 줄거리 등을 알아봅니다. 

목차

    소년심판-드라마-포스터
    소년심판-드라마-포스터

     

     소년심판 드라마 정보

    소년범을 매우 싫어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법정 오피스극 입니다.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아야지, 소년범이라고 해도...소년범을 매우 싫어하는 까칠한 성격의 김혜수 판사가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을 합니다 .청소년 범죄율이 가장 높은 법원 입니다. 이제 법정의 칼바람은 예고된 것 같습니다. 

    출연배우로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등이 나옵니다. 총 10부작이고 연출은 홍종찬, 극본은 김민석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 드라마 입니다. 

    소년심판-포스터
    소년심판-포스터

     

     소년심판 등장인물

    소년심판-김혜수
    소년심판-김혜수

    심은석 우배석 판사역에 김혜수가 나옵니다. 

    "보여줘야죠. 법이라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지. 가르쳐야죠. 사람을 해하면 어떠한 댓가가 따르는지"

    소년범들에게 지은 죄에 맞는 처벌을 내려야만 한다는 단호한 의지를 가진 판사 입니다. 소년범들이 다시는 법정에 서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마땅한 처벌을 내리고 범죄의 무게를 일깨워주려고 합니다. 소신을 위하여 기존의 관습을 깨버리는 과감한 모습과 법의로 증명하려고 합니다. 

     

    소년심판-김무열
    소년심판-김무열

    차태주 좌배석 판사역에 김무열이 나옵니다. 

    "소년에게 비난은 누구나 합니다. 그런데 소년에게 기회를 주는것? 판사만 할 수 있어요."

    소년범들에게 기회를 주면 제자리를 찾을 수 있는 것이라는 기대와 믿음을 마음 한켠에 품고 있습니다. 재판 이후에도 소년범들을 들여다보고 살피면서 그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 하는 판사입니다. 

     

    소년심판-이성민
    소년심판-이성민

    강원중 부장판사 역에 이성민이 나옵니다. "소년범의 초점은 교화야~~~" 소년범들을 올바른 길로 가도록 지도하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법의 시스템에 대해 고민하는 부장판사 입니다. 

     

    소년심판-이정은
    소년심판-이정은

    나근희 부장판사 역에 이정은이 나옵니다. "소년 사건은 속도전이라 생각해요"

    실리주의 법관으로 턱없이 부족한 판사의 수와 늘어나는 소년범죄 사이에서 지연되는 정의는 정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며 사건을 신속하게 처리하려고 합니다. 

     

    등장인물을 보니 각각의 판사들의 모습이 이해가 되는 느낌인데 이성민 씨는 다른 역에서 화내는 장면과 연기모습이 거의 비슷해 보입니다. 연기 변신을 하였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요즘 촉법소년에 대한 이슈가 커지고 있고 그들의 범죄 기사를 많이 봐서 그런지 김혜수가 맡은 심은석 판사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자들>도 이어서 본다면 아주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김혜수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 근데 판사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 김혜수 1970년 개띠여서 올해 53세의 나이입니다. 자기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거의 비슷한 모습입니다. 

     

    차태주(김무열)의 신념과 입장도 이해가 되고 참고로 심은석 판사는 사건을 집요하게 파고들고 관슴을 깨려고 합니다. 부장판사들은 그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서 대립도 보여줍니다. 

     

    어떠한 범죄 상황에서 어떠한 판결을 내리게 될지 과연 그러한 판결이 납득할 수 있을지 소년심판을 통해서 지켜보면 좋겠습니다. 쿠팡 드라마 <어느날>도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몰입감이 아주 뛰어납니다.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 공개시간은 오후 5시 입니다. 그동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는 항상 금요일 오후 다섯시 였습니다. 이번 주말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보면서 보내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소년심판 공식 예고편 보러가기

    소년심판-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

    구글에서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를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같이 보시면 재미있는 드라마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마흔을 코 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서른 아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월 11일 금요일 넷플릭스에서 소녀시대 서현과 DP에도 나왔던 이준영이 나오는 특별한 로맨스 영화 한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요즘 웹툰을 원작으로한 영화

    karkass.tistory.com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왓챠는 레뷰에서 체험단을 통해서 몇번 이용해본적이 있습니다. 돈을 내고 사용하는 OTT는 개인적으로 쿠팡플레이와 티빙이 있습니다. 쿠팡

    karkass.tistory.com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1년에 오징어게임, 지옥, DP를 본 이후로 드라마나 영화를 잘 안보았는데 2022년부터는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드

    karkass.tistory.com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주말 볼 만한 한국 영화 찾으시나요? 특송 보세요. 자동차 액션도 나오고 박소담의 액션연기도 있고 영화 아저씨가 있다면 이젠 박소담 아줌마

    karkass.tistory.com

     

     

    누누티비 noonootv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애니 무료다시보기 - 꿀템,꿀팁

    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로 누누티비가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TV예능, 애니메이션 까지 정말 최신 영상을 발빠르게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누누티비 최신주소와 버퍼링 없

    cul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