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 4일 방송된 tvN 이광수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3회에서는 안대성(이광수)와 도아희(설현)가 오랜만에 술을 마시면서 옥상에서 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도아희와 안대성의 본격적인 커플 공조 수사가 진행이 되는데 안대성은 도아희를 구하기 위하여 통조림 캔을 던지려 하는데...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살인자의 쇼핑목록 3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살인자의쇼핑목록-3회-설현
살인자의-쇼핑목록-3회-설현

  살인자의 쇼핑목록 3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증거 찾은 거 같은데?" 박지빈이 수상하다! 살인자의쇼핑목록 EP.3

https://youtu.be/sj94_4HfYSY

드라마 다시보기

 

대성이(이광수) 어린시절 기억이 떠올라 황도캔을 그때처럼 집어듭니다. 이때 차분하게 말리는 아희(설현)...아희가 멋집니다. 

대성은 그가 오천원 임을 확신합니다. 오천원이 마트로 들이닥친날 상황을 목격하였던 아희. 그를 지키기 위해 경찰도 된 거였는데...

용의자로 몰린 오천원. 명숙은 10년이나 숨어살며 자기네들을 괴롭혔다는 사실에 화가 나고....그날 김두현이 쓰레기통에서 본것은 오천원이었습니다. 모두다 그가 죽었다고 생각하는 와중 시체가 없어졌으니 불안하였고 웃기게도 김두현도 이 사실을 눈감아준 것이었습니다.

살인자의쇼핑목록3회-설현-이광수-오천원
살인자의쇼핑목록3회-설현-이광수-오천원

 

사람을 죽였다는 생각에 평생 트라우마에 시달렸던 대성은 그래서 공무원 시험도 매번 떨어졌던 것 입니다. 

오천원은 대성마트 봉투에 초코파이만 넣었다고 진술하였지만 물건은 누가 바꿔치기 하였다고 주장합니다. 살인사건날 그의 알리바이가 밝혀지면서 사건은 다시 미궁속으로 빠져버리는데.....

본 방송을 제때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tvN 이광수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3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글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정보)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 라프텔, 왓챠 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