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네시스 GV70 가격표 최저 4800만원부터 

 

 그랜저도 신형이 나오자마자 엄청 많이 구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쏘나타나 아반떼는 조금 적게 보는 느낌입니다. 제네시스 GV80이나 G80도 정말 자주 보게 되는데요. 드디어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 gv70의 가격이 나와서 많이들 사전예약을 하실텐데요.  가솔린 2.5t 엔진 깡통이 4800만원 대이고 트림별 가격 한번 알아 보면 제네시스 gv70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2.5t 디젤 2.2 가솔린 3.5t 총 3가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솔린 2.5t가 4800만원 대이고 디젤 2.2가 5100만원 대, 가솔린 3.5t가 5800만원 대로 각각 250만 원, 950만 원씩 올라갑니다.

 

  구동 타입을 보면 2wd 후륜과 AWD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AWD 선택시 추가로 300만 원이 더 올라갑니다. 제네시스 외장 컬러는 제네시스 gv70외 gv80 이나 다른 차종도 모두 유광, 무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광으로 선택하면 70만원이 더 들어갑니다 또 스포츠패키지 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잘 보시면 바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전면부 그릴 범퍼가 기본 모델과 약간 다르게 디자인이 되어 훨씬 더 스포티한 감성이 좋습니다. 타이어 디자인도 바뀌는데요. 후면부 머플러 팁과 범퍼도 디자인이 바뀝니다. 무엇보다 내장재가 다른데요. 정말 스포츠카가 부럽지 않을 정도로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포츠 패키지는 추가로 400만 원을 더 내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 gv70이 엄청난 노력을 많이 했는데요. 디자인 측면에서 여러번 느끼게 됩니다. 가솔린 2.5t 가 기본 트림으로 갔을 때 휠 선택이 궁금할 텐데요. 자동차에서 휠은 어떠한 휠을 장착하냐에 따라서 차의 느낌이 굉장히 달라 보이게 됩니다. 제네시스는 더욱 그렇더라구요. 

 

 

  gv70의 경우 휠은 18인치가 기본이며 19인치는 70만 원, 21인치는 300만 원을 더 내야 합니다. 스포츠 패키지의 경우  19인치가 기본이며 스포티한 멋이 들어가 있는 21인치 휠의 경우 기본 모델의 21인치와 원하는 디자인이 다릅니다. 스포츠패키지 21인치휠은 120만 원 되겠습니다.
디자인 부분은 취향이 다르므로 어떤 디자인을 고르든 가격은 차이가 많이 생깁니다. 가장 가성비 좋게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가솔린 2.5t 2wd 오토매틱으로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awd가 겨울철에 더 안전한 주행이 가능 하겠지만 AWD가 없을 당시에도 사고 한번 안 내고 운전을 잘 했던 저입니다. 선택이 힘드신 분들에게는 굳이 이쪽 AWD로 선택을 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이 듭니다.
외장 컬러 역시 관리하기 힘들게 돈 내고 무광 할 필요 없이 유광으로 가시고 실내디자인 기본으로 가면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그냥 깡통차 산것 아니냐 생각하실텐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옵션이라면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되겠습니다. 굳이 이렇게까지 하여 GV70을 타고 싶을까 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겠지만 차에 기본급이라는 것이 있다 보니 이렇게만 선택하셔도 웬만한 SUV 차량 저리가라할 정도에 성능과 만족도가 나옵니다. 여기서 좀 더 욕심을 내면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까지 욕심을 낼 수 있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 가격표 파일을 첨부해드립니다. 참고해서 좋은 차 구매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genesis-gv70-pricelist-201216.pdf
3.35MB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가격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가격 우리나라에도 성능 좋은 SUV 차량이 많지만 일본 도요타 차량중에도 성능 좋은 SUV 차량으로 시에나가 있습니다. 혼다 오딧세이는 몇번 보았는데 시에나는 자주

kartargo.tistory.com

 

 

현대 코나N 고성능 SUV

현대 코나N 고성능 SUV 소개해드릴 차량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디비전 N을 통해서 고성능 차량으로 나온 코나N 입니다. 코나는 현대자동차의 소형 SUIV로 디자인이나 차량 크기는 그닥 마음에

kartargo.tistory.com

 

 

현대 스타리아 가격 출시일 캠핑카로 제격이네요

현대 스타리아 가격 출시일 캠핑카로 제격이네요 14년만에 스타렉스 후속 차량으로 풀체인지가 된 스타리아 티저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스파이샷으로만 보았던 예상 이미지와 비슷하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