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 2021. 1. 25. 02:00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처음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탔을 때 느낌이 생각이 납니다. 2012년 6월 이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에 가기 위해서 서울 강북에 도봉구 쌍문역 버스 타는 정류장에서 기다리면 노원역 쪽에서 오는 인천공항 가는 리무진 버스를 탈 수 있었습니다. 버스비가 1만 5천 원 으로 기억하는데요. 신용카드결재를 하였습니다. 인천공항에 갈 때 리무진버스 시간표를 알아두면 좀더 시간 일정이 맞게 갈 수 있습니다. 인천공안 리무진버스 시간표는 스마트폰 어플이나 또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검색을 잘못했을경우 원하는 정보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분들의 시간을 저렇게 주기 위해서 인천공안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리무진버스 시간표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 봅니다 인천국제공항을 검색을 하고 대중교통을 불러줍니다. 버스 열차 택시 등 여러 가지 메뉴에서 버스를 선택을 하고 버스 검색을 눌러 줍니다. 공항버스 노선 검색하는 화면이 나오고 서울, 경기도, 인천,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까지 가는 버스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거주하고 계시는 지역을 검색을 해 보시면 될 텐데요. 저는 버스 노선 검색해서 제가 현재 살고 있는 곳을 입력 하여서 해당 버스를 검색을 해 봅니다. 업체명 홈페이지에 있는 서울공항리무진 홈페이지를 클릭해줍니다.

 

화면에서 공항버스를 눌러 줍니다 홈페이지에서 노선안내 화면을 눌러 주면 되겠습니다.

버스 노선을 알 수 있고 화면을 내리면 전체 은행 시간표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할인방법을 알아보는데요. 어린이 요금은 만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적용이됩니다. 여객 한 명이 동반한 만 6세 미만의 소아 한 명은 무료가 되겠습니다. 좌석배정을 원하시는 경우나 여객 한 명이 2명의 소아를 동반할 경우 어린이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를 알아보았습니다. 공항에 갈 때 택시 타고 가시는 분도 계시고 지인이 그린카, 쏘카와 같은 카쉐어링을 통해서 인천공항까지 가시는 분도 계십니다. 그러나 가장 편한게 리무진버스 같아요. 그다음 공항철도도 있는데요. 공항철도를 이용할 적에는 인천에서 서울 로 올때 많이 이용해 보았고 서울에서 인천공항 갈 적에는 가장 좋은 리무진버스를 이용했던 거 같습니다. 제 시간에 맞춰서 공항에 갈 수가 있고 리무진 버스를 타게 되면 스튜어디스 같은 분들도 타기 때문에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또 공항철도보다는 캐리어 같은 짐을 버스 짐칸에 넣으면 되어서 편리한 점도 많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XM3 가격 제원 특징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

kartargo.tistory.com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요즘에 넷플릭스 많이들 보는데요. 저도 넷플릭스는 미드와 영화를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나라에도 넷플릭스 가입자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친구

kartargo.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0) 2021.01.25
KTX 할인받는 방법  (0) 2021.01.25
양파껍질 효능, 양파 보관법  (0) 2021.01.24
보일러 에어빼는법 보일러 난방이 안될때  (0) 2021.01.24
바퀴벌레 퇴치방법  (0) 202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