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 라프텔, 왓챠 다시보기

목차

    일본 영화는 조금 본적이 있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은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최근에 본 것은 거의 없지만 인터넷에서 자주 리뷰가 올라온 것으로 <귀멸의 칼날>이 있어서 잠깐 본적이 있는데 꽤 볼만해서 추천드려 봅니다. 재미가 많다는 평을 받은 <귀멸의 칼날>, 7화로 구성이된 TV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까지 방영이 되었고 무한열차 편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로 <귀멸의 칼날> 2기도 방영이 되어서 시청률이 꽤 높았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일본 원작을 그대로 해석하면 '유곽편'인데 한글화 되어서 '환락의 거리'로 제목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귀멸의칼날-환락의거리편
    귀멸의칼날-환락의거리편

     

     무한열차에서 이어지는 이야기, TV판 <귀멸의 칼날> 2기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은 일본에서 작년 12월 5일 후지 텔레비전에서 처음 방영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수입을 하여 애니맥스 채널에서 2021년 12월 7일에 방영을 하였습니다. 

     

    우리나라 정식 타이틀 이름은 <환락의 거리>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케이블 TV 애니 채널인 애니맥스 외에 왓챠와 애니 전문 OTT 서비스인 라프텔 에서도 방영이 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없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다시보기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은 여러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왓챠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KT엠 모바일 알뜰폰으로 번호 이동을 하였는데 왓챠 3개월 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줍니다. 그래서 왓챠에 가입하여 귀멸의 칼날2기 환락의 거리편을 볼 수 있었습니다. 왓챠에서 귀멸의 칼날이 에피소드 11까지 시지르로 볼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라프텔을 이용해서 볼 수 있습니다. 라프텔에서는 신작부터 인기작품까지 애니메이션을 모아둔 곳입니다. 이곳에서 귀멸의 칼날도 볼 수 있습니다. 라프텔 귀멸의 칼날 2기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1기, 2기 모두 볼 수 있고 극장판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업로드 되는 곳 입니다. 귀멸의 칼날 3기 역시도 가장 빠릴 오픈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라프텔로 들어가셔서 귀멸의 칼날 2기 다시보기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라프텔 귀멸의 칼날 2기 다시보기

     

    그 다음으로 애니맥스를 이용하면 귀멸의 칼날을 볼 수 있습니다. 무한열차에서의 임무를 마친 탄지로 일행은 귀살대 최고의 검사 '주' 중 한 명인 음주 우즈이 텐겐과 함께 혈귀가 사는 유곽으로 향합니다. 

    무한 열차의 임무를 마친 탄지로 일행의 다음 행선지는 어디일까요? 귀살대 최고의 검사 '주'의 한 사람 '음주' 우즈이 텐겐과 탄지로 일행의 새로운 싸움의 막이 열립니다. 

    아래에서 애니맥스를 이용하시면 귀멸의 칼날을 볼 수 있습니다. 

    애니맥스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다시보기

     

    애니맥스는 IPTV의 요금제에 따라서 시청이 가능하고 라프텔은 월정액제로 베이직 요금은 월 9900원이 들어갑니다.

    계정 공유를 할 수 있는 링키드피클플러스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볼 수 있지만 귀멸의 칼날 2기만 보려면 아래 무료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오래 본다고 하여 바이러스에 걸리는 일은 없습니다. 알약을 설치하고 실시간 바이러스를 검사하면서 봐도 됩니다.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로 누누티비와 티비착을 추천드립니다.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같이 보시면 좋은 글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익스트랙션 무료 다시보기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2월 25일 금요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이 나왔습니다. 법정물 드라마로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배우가 나옵니다. 오랜

    kartargo.tistory.com

     

     

    누누티비 noonootv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애니 무료다시보기 - 꿀템,꿀팁

    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로 누누티비가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TV예능, 애니메이션 까지 정말 최신 영상을 발빠르게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누누티비 최신주소와 버퍼링 없

    cul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