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로블록스 바로가기 하기

★ⓔ$★ 2021. 1. 21. 22:36

로블록스 바로가기 하기

 

저는 스마트폰 게임을 잘 안 하지만 가끔 체스 게임을 하고 그외 게임 하는 것은 없습니다. 컴퓨터에서도 전혀 게임을 하지 않는데요. 여덟 살이 된 아들녀석이 요즘에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샌드박스 게임 로블록스를 엄청나게 많이 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 하더라구요. 전세계 많은 게임 유저들이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이 게임은 시간이 지날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마인크래프트 함께 양대산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아들녀석이 마인크래프트, 로블록스 엄청나게 좋아하고 유튜브에서 아려랑 유튜브를 보더니 열두 살이 된 아려랑의 유튜브에서 맨날 마인크래프트, 로블록스 그리고 모여라 동물의숲 등의 게임 방송을 보기 때문에 따라서 많이 하덜구요. 나중에 모여라 동물의 숲 게임기기도 구매해서 선물로 줘야 겠어요. 이 게임은 무료게임이지만 게임 속에서 유료구매할 것들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PC 버전 모바일버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블록스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기본적으로 로블/록스를 컴퓨터에서 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로블록스 바로가기 로블/록스를 검색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로블록스 주소 roblox.com 확인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롤플레잉 게임인 로블록스를 즐길 수 있는데요. 수영장 집 학교 게임 안경 아이템 캐릭터 소개 등 다양한 것을이 나와 있습니다. 화면이 등장하는데 언제나 그렇듯 게임을 정상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회원가입부터 해야겠죠.

우리나라에서 회원 가입시 절차가 복잡한데 이메일 인증이나 휴대폰 인증을 해 주면 되지만 로블/록스는 그런것 필요없어요. 아들을 위해서 아이디를 만들고 아이디 비밀번호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회원 가입 절차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죠. 로블/록스 경우 생년월일은 사용자 이름 정도 입력하면 계정을 생성할 수가 있습니다.

이메일를 인증하고 기타 인증 과정도 필요 없고 생년월일과 사용자 이름도 확인하지 안으로 쉽게 입력하고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로 사이트 접속을 하고 가입부터 해 주면 되겠죠. 보통 신규 계정으로 로/블록스 로그인 하면 어떤 게임을 챙겨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 무엇이 재미있는지 모를경우 대비하여 공식 로블록스 홈페이지는 인기 순위 와 최고평점 순서대로 여러 가지 게임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마음에 드는 게임을 선택하고 플레이를 바로 하면 되겠습니다.

로블록스는 게임 유저들이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게임으로 3D 그래픽의 멋있는데요. 최근에는 로/블록스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폰 어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들 녀석이 맨날 하고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사용한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로블록스 바로가기 찾을 수 있고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에서 로/블록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게임 이름만 넣으면 어렵지 않게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로.블.록스 닷컴 공식사이트에서 더플랫폼 부분을 확인해 보면 모바일 버전은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또한 만들어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로.블록스 스튜디오가 있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환경 배경을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집에 퇴근하고 오면 아들녀석이 항상 로.블록스 스튜디오 프로그램을 열어서 이것저것 다양한 툴박스를 이용해서 자신만의 지도 개인 배경을 만들고 있더라고요.

한 번쯤 해 보시면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년 12월에 아들녀석이 엄청나게 많이 했고 벌써 2021년 1월 달이 되었고 오늘 1월 21일은 저의 주민등록상 생일이 되는데요. 로블록스 바로가기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누구나 쉽게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어린아들이 여덟 살 일곱 살 아이들부터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해 보시고 어떤 게임인지 잘 모르겠다면 유튜브에서 검색을 해 봐서 다른 유튜브에 게임 설명을 볼 수 있어요. 게임플레이 화면을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롤플레잉 게임 로.블록스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재밌는 게임 시간 돼 보세요.
www.roblox.com/

로.블.록.스 롤플레잉 게임 Roblox.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해피니스 tvN 드라마 전편 무료보기

해피니스 tvN 드라마 전편 무료보기 목차 tvN의 금요일 토요일 드라마 해피니스가 한회 한회 방송이 될 수록 우리나라의 좀비물 드라마의 퀄리티를 매우 올려주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 드라마

kartargo.tistory.com

 

 

XM3 가격 제원 특징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

kartargo.tistory.com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요즘에 넷플릭스 많이들 보는데요. 저도 넷플릭스는 미드와 영화를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나라에도 넷플릭스 가입자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친구

kartargo.tistory.com

 

 

싱어게인2 참가자 73팀 명단 공개, 무료 다시보기 방법

싱어게인2 참가자 73팀 명단 공개, 무료 다시보기 방법 싱어게인2 방송이 드디어 시작을 합니다. 이번 시즌2에서는 총73팀의 무명가수팀이 참가합니다. 73명의 무명가수는 시즌1때보다 무명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