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완구추천 베이비버스 키키묘묘 변신구조버스 

유튜브를 자주 보는 아이라면 바로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베이비버스의 키키묘묘 구조대에요. 아들녀석이 자꾸 사달라고 졸라서 사준 장난감입니다.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를 이제 장난감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정말 잘 만든 장난감인데 가격대는 5종세트가 어느정도 가격이 있더라구요. 

베이비버스는 아들을 키우는 아빠, 엄마라면 누구나 다 알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유튜브에서 자주 볼 수 있고 음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몬테소리 교육기반의 컨텐츠입니다. 귀여운 판다곰 캐릭터인 키키와 묘묘가 나옵니다. 아시아 내의 유아콘텐츠 인지도 1위에 북미, 유럽에서도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도 유튜브를 보면 얼마나 자주 보는지 

화면을 보지 않고 소리만 들어도 베이비버스 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 

유아완구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는 (주)아카데미과학 업체에서 기획하고 개발되어 만들어졌습니다. 저도 어렸을때 아카데미과학에서 만든 군인 조립식 장난감을 많이 사서 조립하고 만들고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변신구조버스를 뒤로 당기면 앞으로 나아가는 베이비버스 구조번스입니다. 새 장난감을 사주고 뜯어주고 그럴때 건전지가 필요하면 좀 당황스러운데 이 장난감은 건전지가 필요없습니다. 

동글동글 노란색이고 귀여운 형태의 베이비버스 구조버스에는 키미와 묘묘가 탑승하고 있습니다. 살짝 위에서 본 모습은 우주선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옆에서 보면 바퀴가 보여서 자동차 임을 알 수 있습니다. 베이비버스 로고도 너무 귀엽습니다. 

전면에 키키와 묘묘가 탑승하고 있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아이가 자꾸 만져보고 너무 좋아합니다. 

이렇게 버튼을 누르면 날개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뒤에 열리는 문도 있습니다. 

원터치로 변신하는 변신구조버스입니다. 날개가 쫙 펼쳐져서 아이가 더 좋아합니다.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6,7살 남자아이가 가지고 놀기에 좋습니다. 구조버스는 스스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엄마나 아빠가 조립해주고 변신시켜줄 필요가 없습니다. 

날개만 펼쳐주었을 뿐인데 매우 신이난 준표군....키키묘묘구조대를 많이 봐서인지 대사를 하고 역할놀이도 하는데 

혼자만의 세계에서 빠져서 재미있는 노는 준표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 수익이 좀 생겨서 사주게된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 장난감입니다.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의 가장 큰 장점은 건전지 없이 움직인다는 것 입니다. 뒤로 당겼다가 놓으면 앞으로 움직입니다. 바닥 위에서 잘 나가고 어릴적에 가지고 놀던 장난감들도 많이 생각이 납니다. 

변신구조버스 외에 4가지 종류가 더 있어서 5종세트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린이집을 다녀와서 코로나여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변신구조버스를 가지고 놀면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유튜브 영상을 자주 봐서인지 역할놀이도 하며 잘 놉니다.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장난감 치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장난감이 매우 많은데 아카데미과학에서는 꽤 우수한 품질로 장난감을 역시 잘 만들고 있습니다. 외국인 친구 아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구성도 좋아서 책상 위에서 떨구어도 부러지는 부분 없이 오래 가지고 놀기 좋은 장난감입니다. 친구들이 놀러와도 변신구조버스 만큼은 절대 양보하지 않는 준표입니다. 장난감 크기가 크지 않아서 외출용 장난감으로도 꽤 좋습니다. 남자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베이비버스의 변신구조버스는 유아완구로 아주 괜찮아서 추천드려봅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1.03.15 - [생활정보] - 2021년 교육급여 교육비 신청 제출서류, 지급일

2021.03.14 - [생활정보] -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