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질 완화를 위한 가정 요법 및 치료

치질 완화말뚝이라고도하는 치질은 불편하고 창피하기 때문에 극도로 위험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직장의 정맥에 염증이 생기거나 튀어 나와 통증, 염증, 출혈 및 자극이 매우 흔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경우 치질이 타 오르다가 오랜 시간 동안 가라 앉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악화되는 것처럼 보이며 방심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효과적인 가정 요법을 준비해 두어 집안의 프라이버시와 안락함에서 일을 처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질 치료가 가장 효과적인 가정 요법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알로에 베라
항상 가장 인기있는 스킨 케어 치료제 중 하나 인 알로에 베라는 자극과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뚜렷한 냉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는 국소 적으로 사용할 때 잘 받아 들여지고 내약성이 있으며 치질에 바르면 불편 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갈라짐과 출혈은 치질의 일반적인 동반자이지만 알로에 베라를 바르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여이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알로에 베라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치질에 국소 적으로 바르기 전에 하루나 이틀 정도 피부의 작은 부위에 테스트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 하젤
위치 하젤 은 존재와 자극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치질 관리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적용되는 조직의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수렴성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이것은 염증과 부기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돌출 된 치질에 적용 할 때 훌륭한 선택이됩니다.

위치 하젤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액체이지만 가려움 방지 물티슈와 같은 다른 제품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과 식초
염증 및 가려움증을 진정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희석 된 사과 사이다 식초 는 치질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사과 식초를 희석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하면 자극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 은 효과적인 보습제로 치질에 바르면 자극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긁는 치질은 피부가 부러 지거나 출혈로 인한 감염과 같은 다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스크래치 욕구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것이 치유를 촉진합니다.

얼음 주머니
감기의 적용은 치질의 경우와 같은 급성 통증 관리에 이상적입니다. 치질 부위에 국소 적으로 아이스팩이나 냉찜질을하면 일시적인 완화에 도움이되며 염증도 줄일 수 있습니다.

피부에 얼음을 직접 바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 손상과 출혈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음 주머니는 최대 15 분 동안 그대로두고 필요한 경우 시간당 한 번 반복 할 수 있습니다.

티백의 적용를 위한 가정 요법 및 치료

 

이것은 잘 알려진 관행은 아니지만 치질에 국소 적으로 바르는 따뜻한 녹차 가방은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녹차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타닌산의 결과로 출혈을 멈추기 위해 응고 인자의 모집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된다고합니다.

타닌산은 또한 직장에서 튀어 나온 수유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가벼운 수렴제입니다.

온수 욕조
따뜻한 물로 목욕을하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염증 표지자 모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Epsom 소금이나 사과 식초를 추가하는 것도 고통스러운 증상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가려움증의 필요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전자피 섬유 보충제
치질 발달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배변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힘을 쏟는 것입니다. 부주의하게 해당 부위의 혈관에 막대한 압력을 가하여 취약한 피부 밖으로 튀어 나올 수 있습니다.

차전자피 껍질을 포함하는 섬유 보충제는 배변을 훨씬 쉽게 만들고 규칙 성을 개선하여 통증과 출혈을 줄이고 재발을 경험하는 빈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옷을 입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고려하는 사항은 아니지만 급성 치질 발작을 경험할 때 통증과 불편 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올바른 옷을 입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헐렁한면 옷은 경험할 수있는 자극을 줄이기 때문에 가장 좋습니다. 이때 자극을 피하기 위해 옷에 저자 극성 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셀린
바셀린은 우리 모두가 사용할 수있는 빠른 치료법으로 염증이있는 정맥을 보호하고 자극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바셀린은 또한이 시점에서 피부 균열을 방지하고 출혈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효과적인 보습제입니다.

일반적으로 저자 극성이며 민감성과 관련하여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 같은 무향 바셀린을 사용하십시오.

티 트리 오일
연구 중이지만 치질과 관련된 통증과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예비적인 성공을 보여주는 드문 치료법입니다. 이 외에도 티 트리 오일은 박테리아 감염 가능성으로부터 해당 부위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살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 트리 오일 은 바셀린과 같은 차량에 먼저 첨가 한 다음 염증이있는 정맥과의 접촉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적용 할 때 가장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감귤류
감귤류 과일은 비타민 C 와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의 존재 덕분에 치질 재발 관리에 도움이됩니다 . 이 화합물은 콜라겐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이는 신체 전체의 구조적 단백질입니다. 콜라겐은 튀어 나온 정맥에 대한 저항력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전체 소화관을 강화하여 정상적인 배변에 영향을 미치는 소화 장애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스쿼트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비밀"입니다. 상업용 화장실이 설계된 방식은 인간이 대변을 통과하도록 의도 된 방식이 아닙니다. 사소한 것처럼 보이지만, 앉아있는 동안 기존의 변기를 사용하는 것은 직장 부위의 정맥에 엄청난 압력을 가하기 때문에 치질 발생의 주요 원인입니다.

대신, 우리는 발 아래에 놓인 낮은 벤치를 사용하여 사실상 변기 위에 쪼그리고 앉도록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대변이 완전히 통과 할 수 있도록 결장이 완전히 열린 위치에 놓입니다.

유아는 배변시 쪼그리고 앉아야하는 해부학 적 욕구가 있지만, 성장함에 따라 사라지고 기존의 화장실을 사용해야합니다. 스쿼팅은 정맥에 가해지는 긴장과 압력을 줄여줍니다.

서양 칠엽수

 

순환 및 혈류 장애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보충제 인이 보충제의 섭취는 혈관의 긴장을 개선하고 혈류를 용이하게하여 직장 정맥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말 밤나무는 고통스러운 치질 에피소드를 교정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육점 빗자루
염증 및 치질의 부종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보충제로서 정맥류 및 말뚝을 포함한 정맥 기능 부전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정맥을 통해 혈액이 심장으로 돌아가는 것을 개선함으로써 항문 정맥에 가해지는 압력이 줄어 듭니다.

요약
치질은 고통스럽고 불편 함을 유발하지만, 물건이 손에 닿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집에서 효과적으로 치질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조기에 중재 조치를 취하면 예후를 개선하고 수술이 필요한 가능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유방 확대를위한 11 가지 가정 요법

유방 확대를위한 11 가지 가정 요법 큰 유방이 더 자주 평가된다는 소식은 없습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은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보다 훨씬 더 숭배됩니다

kartargo.tistory.com

 

 

전문직이라면 유튜브 얼른 하세요.

전문직이라면 유튜브 얼른 하세요. 저는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지는 않지만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까지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공부도 해보고 지금까지 블로그도 운영을 하고 있고 포토샵이나

kartargo.tistory.com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컴퓨터와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노트북도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고장나서 AS를 받은적이 있어요. 수리비가 11만원이 나왔던 적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노트북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