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맥주안주 베스트

★ⓔ$★ 2021. 2. 2. 06:55

맥주안주 베스트

 

술 좋아하시나요? 저는 술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고 소주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고 또 맥주와 소주를 섞어서 마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실 텐데요. 소주에 잘 어울리는 안주가 있고 막걸리에 어울리는 안주가 있을텐데 오늘은 맥주 안주 베스트를 알아봅니다. 예전에 집에서 혼자 맥주를 많이 마셨는데요. 캔맥주를 사서 많이 마셨던 것 같고 지인들 만나면 생맥주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병맥주도 좋구요. 맥주는 퇴근한다음 집에서 가볍게 마시면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기에 좋은데요. 여러가지 안주도 곁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인들은 그냥 병맥주만들고 물 마시듯이 마시고 안주는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맥주 안주 베스트 알아보겠습니다.
맥주는 탄산도 들어 있어서 특히 여름철에 좋은데요. 갈증 날때 맥주만한 것이 없습니다. 맥주 안주 베스트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거나 간단히 구입해서 안주와 함께 먹으면 좋은데요.

먼저 맥주안주 베스트로 구워 먹는 치즈가 있습니다.

 

저는 치즈를 구워서 먹은 적은 별로 없는데 피자 먹을 때 생각하면 구워먹는 치즈는 시중에서 쉽게 구입하여 먹을 수 있고 치즈라고 생각하면 별로 구매하지 않게 되지만 요즘은 간편하게 나와 있어서 후라이 팬에 살짝 구워서 먹으면 좋습니다. 치즈 하면 왠지 와인 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맥주 안주로도 좋은 구워 먹는 치즈가 되겠습니다.

 

피자

맥주 안주로 치킨, 떡볶이도 아주 좋지만 피자도 좋습니다. 피맥이란 말도 있죠. 집에서 배달시켜서 먹거나 레시피만 알고 있다면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맥주 안주입니다. 냉동피자도 시중에 많이 판매 되고 있어서 쉽게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간편하게 먹으면 되겠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조각피자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전자레인지를 이용한다면 맥주 안주로 가장 간편한 피자가 되겠습니다.

매운음식

술안주로 매운음식 빠질 수 없습니다. 골뱅이무침도 있지만 닭발도 있고 닭발은 소주 안주로 더 어울리는데요. 매운음식에 오돌뼈, 닭발, 불막창 등 다양한 맥주 안주가 있습니다. 매운 음식을 먹고 매운 음식 많이 먹고 맥주 한 모금 마셔 주면 정말 좋지요.

군만두

맥주 안주 베스트에 튀김류를 넣어 보았습니다. 새우튀김도 괜찮고 연어회도 좋은데요. 만두를 한입 베어 먹으면 육즙이 나오면서 맥주의 맛을 더욱 맛있게 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교자나 군만두, 찐만두 괜찮고요.

소시지

맥주안주 베스트

소시지는 짭쪼름하면서 잘 구워서 먹고 케찹을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맥주랑 특히 수제 맥주랑 궁합이 잘 맞습니다. 소시지 야채볶음도 좋을 것 같네요. 소시지 조리방법은 다양합니다. 소시지 구이, 소시지볶음, 소시지 찌개, 부대찌개도 좋고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맥주 안주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소시지가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구워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나초

대표적인 맥주 안주가 나초입니다. 요리해서 먹기 귀찮을 때 나초만한 것이 없습니다. 나초 외에 감자칩, 고구마칩, 다양한 과자류가 있는데요. 나초는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골뱅이무침

맥주안주 베스트

마지막 맥주안주 베스트로 골뱅이무침을 넣어보았습니다. 오징어, 쥐포도 좋지만 맥주집, 생맥주집에서 보통 골뱅이무침을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같이 바쁜 일상 생활에서 하루의 마무리를 주말의 마무리를 맥주 한잔을 마시면서 맥주 안주를 맛있게 먹어주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피로도 풀릴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맥주 한잔 해 보세요.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이불 버리는 방법

이불 버리는 방법 요즘에는 쓰레기 분리수거를 확실하게 해야 하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집 입구가 굉장히 지저분해집니다. 분리수거는 재활용을 위해서도 중요하고 우리 환경을 오래오래 잘

kartargo.tistory.com

 

 

개미 퇴치법

개미 퇴치법 예전에 베트남에 1년 6개월 정도 살았던 적이 있는데 베트남 집에는 도마뱀, 바퀴벌레, 모기와 함께 개미가 정말 많았습니다. 개미의 크기는 크지 않고 작은데 단음식, 과일, 콜라

kartargo.tistory.com

 

 

차례상 차리는 방법

차례상 차리는 방법 구정 연휴가 옵니다. 명절에 차례를 지낼 때 빠질 수 없는 차례상 차리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차례상을 정확히 처리는 분들이 많지 않지요. 집집마다 다를 것 같은데요.

kartargo.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콧물 멈추는법  (0) 2021.02.03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0) 2021.02.03
캐논 복합기 스캔하는법  (0) 2021.02.02
PDF 인쇄 안될때  (0) 2021.02.01
미션오일 교체비용 교체주기  (0) 2021.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