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다이소 영업시간

★ⓔ$★ 2021. 1. 31. 02:00

다이소 영업시간

 

저는 지금 서울 강북구 번동에 살고 있는데요. 작년 3월 중순에 도봉구 창동에서 이쪽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새 집으로 이사를 와서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물건을 다이소에서 많이 구매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사는 집에서 가까운 곳에 다이소가 두 군데가 있습니다. 강북구청점과 수유점인데요.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 두면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는 정말 다양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 A4지를 옥션이나 G 마켓에서 구매하게 되면 큰 묶음을 여러 개가 담긴 박스 채로 구매하게 되어서 가격이 3만원이 넘는 가격에 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그렇지만 실제로 필요한 것은 100장, 200장 미만이어서 이럴 경우 다이소에 가서 1,000원 2,000원에 a4지 프린트지를 구매하면 굉장한 가성비에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할 때도 있고 배송비를 생각한다면 다이소를 방문하여 구매하는 것도 더 저렴할 것입니다. 여기에 접속하신 분들도 모두 다이소를 방문하기 위해 영업 시간을 알아보기 위함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는 각종 생활필수품부터 공구와 장난감 까지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곳입니다. 겨울철 난방을 위해 유리창에 붙일 뽁뽁이까지 있는데요. 물론 가성비까지 너무 좋아서 물품을 구매할 때 다이소에 많이 가는 편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아이들 장난감이 조금 적은 것 같은데요. 아이들 장난감도 더 많아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 학용품 사기에도 좋은데요. 그 대신 문방구들은 다이소 가게가 반갑지는 않겠네요. 다이소는 생활 기업으로 전국에 지점이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소 영업 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 까지입니다. 하지만 매장에 따라 좀 더 일찍 오픈하거나 마감이 연장될때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지점에 방문 시에 영업 시간을 참고하여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보통 자주 가기 때문에  대부분 영업시간을 아실텐데요. 새로 이사를 가게 되는 경우에 또는 집들이 할 때 집들이 용품 구매 할 때에도 방문하기 좋습니다. 이럴 경우 그 지역 다이소 영업 시간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확인방법 알아봅니다.

 

네이버에서 또는 다음에서 사이트를 검색하고 홈페이지 접속을 해 줍니다. 다이소나 다이소몰로 검색하면 됩니다. 다이소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다이소 매장찾기 쪽으로 가서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지점을 찾아 보면 되겠습니다. 다이소 매장 찾기를 클릭하면 지도가 이름과 함께 나오는데요. 검색으로 다이소 방문 지점을 검색하거나 주소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검색은 동명, 매장명 등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지도에서도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요. 그다음에 왼쪽에 지점을 눌러주면 주소와 전화번호가 함께 나옵니다. 포인트 적립 가능한 곳과 포인트 사용 가능한 곳도 표시가 됩니다. 서비스와 편의 시설도 같이 표시가 되므로 방문하기전 검색을 해 보시고 방문을 하면 되겠습니다. 

 

급하다면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는게 더 빠른 방법이지만 전화가 불편하다면 매장명 이름이나 주소를 검색해서 알아 두고 방문하는 것도 편할 것 같습니다. 더 빠르게 검색을 하려면 매장 이름을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지도로 근처에 있는 다이소 매장을 다 보여 줍니다. 지도 상에 있는 다이소 매장을 클릭해주면 영업시간을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어떤 곳은 아침 9시에 열기도 한답니다. 여러분들도 집 근처에 다이소를 방문 할것이므로 동네 이름만 안다면 다이소 영업시간 확인 방법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유심칩 교체방법

유심칩 교체방법 저는 지금 휴대폰 2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G V40과 LG V5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둘다 중고폰으로 구매를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 LG V20을 새 핸드폰으로 구매하여 4년 넘

kartargo.tistory.com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처음 비행기를 타본것이 저는 2012년 6월이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에 가기 위해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보았고 아시아나항공은 두 번 정도 이용해 보고 그 다음 비엣젯

kartargo.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은돈으로 재테크 하는방법  (0) 2021.01.31
차례상 차리는 방법  (0) 2021.01.31
유심칩 교체방법  (0) 2021.01.30
좀벌레 없애는법  (0) 2021.01.27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0) 2021.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