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권지안 앨범 그림 화가 작품 노래

가수에서 화가로 전시회를 열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는 솔비! 솔직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예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근 급격히 살찐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던 솔비는 당당히 호르몬 주사 때문이라고 밝혔었죠.

솔비 프로필 나이
솔비 프로필 나이


이번 포스팅에서 가수 솔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등과 작품활동 살찐 이유, 남자친구 등 궁금한 내용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솔비 프로필

솔비의 이름 본명은 권지안 입니다. 출생 연도 태어난 년도는 1984년 09월 30일이며, 나이는 39세 입니다.

 

출생지 태어난곳은 서울 특별시 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데뷔는 2006년 타이푼 정규1집 Troika이며, 소속사 기획사는 엠에이피크루입니다.

 

엠에이피크루 소속으로는 최재영, 장혜진, 네거티브, 김경훈, void 등이 있습니다.

 

솔비의 신체사이즈를 보면 키는 163cm이고 혈액형은 AB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언니가 있습니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학력은 군포초등학교(졸업), 군포중학교(졸업), 산본 공업고등학교(졸업), 용인대학교(뮤지컬연극학/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 대학원입니다.

 

솔비 살아온과정

솔비는 2006년 타이푼의 메인보컬로 데뷔했습니다. 2008년 솔로음반 'Do it' 으로 본격적은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같은 해 연기도 병행하며 연극과 뮤지컬 등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1년마다 음반 및 음원을 발매하며 꾸준하게 음악을 해왔습니다.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를 필두로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당시 각종 루머에 시달리며 극심한 슬럼프를 겪었고, 2010년 치유목적으로 미술을 시작하여 이후 화가로 변신했습니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대신 본명인 '권지안'의 이름으로 2012년 첫 개인전을 열며 화가로서 첫 발을 내디뎠고, 현재까지 화가로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솔비는 그림으로 우울증을 극복한뒤 2013년부터 기부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자선전시회 수익금 전액기부를 하고, 중증 장애인 자립 돕기 봉사활동도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2014년 사회공헌대상 재능기부 대상을 받기도 했으며, 기부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캠페인도 다수 진행했습니다.

 

솔비는 예술가로서 미술의 선순환을 실천하기 위해 경매 및 전시 수익금을 기부하며 사회적 약자를 위한 나눔 활동에 앞정 서고 있는 중입니다.

 

솔비 그림 및 작품

솔비는 슬럼프에서 벗어나고자 미술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0년도부터 시작하여 2년 만에 첫 개인전을 열었고, 이후 꾸준히 그림 및 작품활동을 통 해 예술계에서도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솔비수상경력

시상식

-2008년 'MBC 방송연예대싱-베스트 브랜드상, 쇼 버라이어티부문 우수상', SBS연예대상'예능부문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2014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재능기부대상'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뮤직토크쇼부문 여자우수상'

-2018년 '2019 퍼스트 브랜드대상-아트테이너 부문'

-2021년 '이탈리아 ITS LIQUID GROUP-4월의 작가', '2021 바르셀로나 국제예술상-글로벌 아티스트 어워드'

 

솔비 노래 음반

솔비 노래로는 사랑 왜 했어, 큐트 러브, 하얀 입맞춤. 별 받을 거야. 어쩌죠. 사랑 하나면 되는데, 우리에겐, 블랙스완, 그대를 그리다 등이 있습니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솔비 살찐 이유

솔비는 방송에서 자신이 살찐 이유가 호르몬주사로 인해 살이 쪘다고 말했습니다.
호르몬 주사는 난자 냉동을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개그맨 이승윤은 2004년 개그 콘서트 '타락토비'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헬스보이'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연예계 대표 몸짱 핼창

kartargo.tistory.com

 

 

박은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이혼 재혼 전남편

박은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이혼 재혼 전남편 박은혜는 여러 작품 속에서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을 드라마 작품에 몰입시키는 베테랑 여배우입니다. 청순한 외모는 중국

karka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