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청약, 모델하우스 예약, 분양안내, 당첨 홈페이지)

투자의 목적, 주거, 부의 상징으로 아파트만을 고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획일된 아파트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공간에서 사는 것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이러한 움직임이 눈에 띄게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원주택의 꿈과 독립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외롭거나 쓸쓸하거나 떨어져 있는 느낌이 아니라 단지형으로 새롭게 뜨고 있는 브랜드로 라피아노가 있습니다. 

목차

    라피아노
    라피아노

    이번 포스팅에서 김초, 청라, 삼송의 신화를 이어갈 새로운 라피아노를 소개합니다. 바로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입니다. 라피아노 브랜드의 9번째 단지로 최근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트렌드 확산과 재택 근무 증가로 단지형 주택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 속에서 단순 주거 단지를 넘어선 새로운 주거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되는 곳 입니다.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사업개요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사업개요

    경기도 양주옥정지구 D1~3BL

    1블록은 138세대, 2블록은 200세대, 3블록은 118세대 총 456 세대 전용 면적은 84제곱미터 입니다. 발코니와 다락 등 서비스면적을 추가하였습니다. 지하1층에서 지상4층으로 34개동 16개 타입이고 85.1퍼센트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입지분석

    양주 옥정신도시 주거단지 분양은 이제 막바지 단계 입니다. 이미 대부분의 공동주택 용지의 개발이 완료되었고 일부 물량의 경우 올해 초에 분양을 진행하였습니다.

     

    신규 분양 단지로서의 희소성이 있고 인근에 회천직와 서로 맞닿아 양주시 주거벨트로서 시너지 효과 또한 있어 보입니다.

    옥정신도시
    옥정신도시

    옥정신도시 서부에 위치하고 전나무숲, 북유럽 전원 풍경 등 조경환경도 풍부합니다. 

    독바위 공원과 옥정생태공원을 누리는 자연친화적인 숲세권이 아주 좋아보입니다. 인근에 바로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가 있고 추가로 초등학교를 신설할 예정이라서 학세원 프리미엄도 좋습니다. 

     

     교통

    라피아노_스위첸_양주옥정_교통
    교통

    2027년 개통 예정인 GTX-C 노선을 비롯하여 서울 지하철 7호선도 연장이 되고 제2외곽순환도로 연장도 될 것 입니다. 서울을 좀더 가까이 접근 가능합니다. 다양한 교통 개발 호재로 인해서 광역 교통망 최적의 입지로 생각이 되어 서울로 출퇴근도 쉬울 듯 합니다. 

     특화설계

    라피아노특화설계
    라피아노특화설계
    라피아노특화설계
    라피아노특화설계

    라피아노만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고급화된 주거공간이 됩니다. 각 세대의 개별성과 독립성을 보호 받을 수 있는 단지형 타움홈으로 여기서 산다면 삶의 질은 단연 높아지고 여유로와질 것 입니다. 

     

     브랜드 경쟁력

    이젠 건설사들도 믿을 수 있는 브랜드 경쟁시대로 고급 단지형 주택으로 이미 자리를 잡은 라피아노가 되겠습니다.

    매년 건축 및 브랜드 대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라피아노 입니다. 최근 청라와 삼송의 분양 완판의 열기를 바로 양주 옥정으로 이어갑니다. 

    라피아노브랜드경쟁력
    라피아노브랜드경쟁력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청약조건

    라피아노_스위첸양주옥정_청약조건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청약조건

    계속되는 규제 속에 양주시 역시 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규제 강화가 됩니다. 그러나 아파트 대비 자유로운 청약 조건과 단지별 청약 기능으로 1인 최대 3건의 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당첨자 조회하기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은 지하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456 세대의 규모로 조성되는 타운하우스로 전 세대가 전용 84제곱미터 면적으로 구성이 됩니다.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홈페이지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은 라피아노에서 고품격으로 주택을 설계하였습니다. 유명한 조성욱 건축사무소와 도시공간 디자인 전문가인 ANU 디자인그룹과 같이 작업을 하였습니다. 도심에서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라피아노의 구성과 기능을 아우르는 맞춤형 공간을 구성하여 새로운 개념의 생활공간을 선보이고자 하는 전략입니다. 아파트 주민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채울 수 있습니다.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홈페이지

    http://lafiano.modelhouses.net/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타운하우스, 양주, 모델하우스, 분양가, 분양, 방문예약

    lafiano.modelhouses.net

    <같이 보시면 좋은글>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검진항목, 주의사항)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검진항목, 주의사항) 국민건강보험에 가입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2년에 한번씩 무료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번 올해는 좀 일찍 받아야지 하면서도

    kartargo.tistory.com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청약1순위조건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청약1순위조건 대전에 있는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 분양소식 전해드립니다. 10월 28일에 입주자 모집공고가 공개되었고 29일에 모

    kartargo.tistory.com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2021년 에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기가 거의 어려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올해는 코로나가 많이 좋아져서 해외 여행도 갈 수 있으면 참 좋을 텐데요. 여행유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