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방법

 

3주간 좀 지나서 두 번째 애드센스 계정에 핀번호가 도착하여 오늘 핀 번호를 입력을 하고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운영하면서 수익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결제수단으로 등록한 은행에 수수료가 나쁘거나 송금이 빨리 안 될 때 변경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 방법을 통하여 기존의 애드센스 수익 은행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거 없이 매우 쉬운 결제수단 추가 방법이 되겠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NS에 들어가서 지급 메뉴에 지급 받을 방법이 생각했던 관리를 누르면 아래의 결제 수단 추가를 진행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수취인 부분은 생략하고 빨간 테두리 안에서 예금주 이름은 영어로 입력하고, 은행이름, 은행 스위프트 식별코드, 계좌 번호, 계좌 번호 다시 입력 이렇게 입력을 해 주면 되겠습니다. 스위프트 표는 아래의 이미지에 있습니다.

예금주 이름은 영문으로 작성하면 되겠습니다. 어떤 분이 한글로 쓰면 된다고 하는데 한글로 쓰게 되면은 입력이 안 되고 빨간 에러 문구가 밑에 나옵니다. 여권에 있듯이 영문으로 쓰는데 제 이름은 홍씨라서 성인 홍을 앞에 쓰고 그 다음 이름을 쓰고 다음에 띄어쓰기를 해서 세 글자 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해줍니다. HONG SOON JAE 이렇게 입력을 하였습니다. 은행 이름은 아래 표를 참고하여 입력합니다. 저는 신한은행을 입력을 하였고 신한은행 스위프트 코드를 입력하였습니다. 그리고 계좌번호를 입력하였습니다. 신한은행 외환거래 통장을 만들어서 비대면으로 만들어서 간단하게 금방 만들었고 쉽게 발급 받기 때문에 간단히 바로 입력을 해 주었습니다. 중계은행 중계은행 이름 중계 스위프트 코드는 입력할 필요가 없고 넘어가면 되겠습니다. 결제수단으로 설정부분을 클릭해주고 저장을 해 주면 기본 결제수단으로 나오게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은행 스위프트 코드를 정리는 이미지가 되겠습니다. 저는 신한은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애드센스 계정은 SC 제일은행 사용하고 있고 두 번째 애드센스 계정은 신한은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두 개 애드센스 계정 만들 때 이름은 같아도 상관없지만 주소, 핸드폰 번호, 그리고 은행계좌는 꼭 다르게 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SC 제일은행이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가 없었는데 이번에 바뀌어 가지고 300달러 미만도 수수료가 나오기 때문에 다른 은행을 알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 결제 수단 등록 확인 으로 기본 계좌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은 메일로 오게 됩니다. 변경 사항에 대한 알림 메일이 오게됩니다. 생각보다 매우 쉽습니다. 두 번째 애드센스 계정이라서 중복 계정이 되면 어떡하나 고민을 했지만 11월 초에 저품질블로그 때문에 그리고 펍밴도 맞아버려서 두 번째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었고 어렵지 않게 첫 번째 블로그로 승인도 받았지만 첫 번째 블로그도 11월  셋째 주에 메롱 저품질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다음은 다음에 하면 좋지만 아직 하나의 카카오 계정에 만들어둔 블로그가 4개나 있고 모두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고민도 많이 하면면서 카페 게릴라마케팅 전자책도 19만원이나 주고 전자책을 보았지만 카페 게릴라 마케팅도 너무 어렵습니다. 복잡합니다. 아이디 생성방법도 쉽지 않아 보이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구형 네이버 카페 어플을 설치하여 임시저장한 게시물을 하루에 수십군데 이상의 네이버 까페에 뿌리는 것인데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다른 외부유입을 하면서 저품질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그 다음에 두 번째 블로그를 애드센스 계정 두 번째에 연결 하여 승인 준비하고 있는데요. 현재 15개의 글을 작성하고 2번째 블로그는 글이 지금 열여섯 번째 되겠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결제수단을 알아 보고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았고 별 이상이 없으면 21일 이후에 은행으로 구글이 구급을 주는데요. 이번 달은 100달러가 안 되어서 그 다음 달 100달러 예상되므로 그 다음 달에 구글을 쏴 줄 것 같습니다. 이상 없이 핀번호 입력한 다음에 애드센스 결제수단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XM3 가격 제원 특징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

kartargo.tistory.com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요즘에 넷플릭스 많이들 보는데요. 저도 넷플릭스는 미드와 영화를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나라에도 넷플릭스 가입자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친구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