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리아모빌 엔리코 820S 대형캠핑카 가격

캠핑의 계절입니다. 차박여행을 떠나려면 캠핑카만 있다면 정말 좋습니다. 해외여행을 하기는 어려운 시기입니다. 

그러나 이런 시기에도 해외여행을 가는 여행유튜버들도 있기는 합니다. 유튜버 중에 차박을 컨텐츠로한 유튜버도 많이 있습니다. 차박의 경우 사실 불편합니다. 아무리 좋다고는 하지만 여러번 여행을 간다면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여행도 제대로 즐기고 멋진 풍경도 보면서 편안하게 식사도 하고 편안하게 안락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대형 캠핑카는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캠핑카의 종류도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아리아모빌의 엔리코 820S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떠다니는 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함을 자랑하는 대형캠핑카 입니다. 

일단 첫인상을 보면 정말 큼직한 캠핑카 입니다. 차량의 베이스는 IVECO 라고 하는 대형캠핑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알아주는 차량을 베이스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안에 들어가는 구조나 편의시설 이런 것들이 만드는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아리아모빌은 차박 캠핑족들에게 이미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모델입니다. 엔리코 820S는 다섯명이 탑승할 수 있고 5명이 취침할 수 있는 5인용 대형캠핑카 입니다. 

4인가족이 사용하기에 정말 안성맞춤 입니다. 편안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3인가족에 어머님과 아버님을 모시면 5인 가족이 편안하게 여행을 하고 숙식을 차량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어느 장소에서든 멋지게 차박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캠핑카로 부족함이 없으니 매주 주말이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 사실 숲이 있거나 강이 있거나 바다가 가까운 장소로 떠나서 차박을 하는 이유가 바로 자연과 함께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고 마음의 힐링을 하기 위함입니다. 

일반적인 차박이라면 잠을 자는 것부터 시작하여 화장실 이용과 씻고 먹는 것 자체가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캠핑은 사서 고생이라는 말이 맞을 것 같습니다. 불편하지 않고 편안하게 이제는 캠핑카로 떠나면 좋겠습니다. 

플래그십 캠핑카로 추천이 되는 아리아모빌의 엔리코 820S 라면 아마도 생각이 달라질 것 입니다. 구경을 해본 사람들의 평은 모두 고급스럽고, 럭셔리하고, 떠다니는 호텔이라는 평을 받습니다. 외관을 보더라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고급 수입차가 부럽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내부 인테리어를 보겠습니다. 

캠핑카로 추천이 되는 엔리코 820S는 억대의 캠핑카에만 달려있는 유럽의 모터홈들에 장착이 되는 문인데 이 제품이 달려 있습니다. 모기장도 어렵지 않게 칠 수 있습니다. 안전과 보안적인 부분까지도 챙길 수 있는 점이 좋은 엔리코 캠핑카 입니다. 

캠핑카 안쪽을 보면 침대가 보입니다. 대략 2명 3명이 누워서 취침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침대 매트리스는 타사의 경우 쇼파쿠션 재질로 만들어지는데 아리아모빌의 경우 잠을 아주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침대 매트리스 타입으로 만들어집니다. 히터도 있어서 겨울철에도 좋고 수납공간도 있어서 편의성이 아주 돋보입니다. 

천정현 에어컨을 탑재하고 있고 여름에도 아주 시원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듀얼로 출고가 되는 에어컨 입니다. 여름철에도 내부에서 생활하기 편할 듯 합니다. 캠핑시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너무 춥다는 점 입니다. 이 부분은 이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간다면 별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진정한 캠핑카 여행입니다. 아울러서 인테리어나 구조를 본다면 매우 마음에 듭니다. 냉장고도 있고 수납공간도 많고 집안에서 거실을 보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 

인테리어가 마치 잘 꾸며진 집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무언가 막 구색 맞추기로 짜집기한 느낌이 드는 것이 아니라 일체형으로 디자인을 한 것 같은 통일감이 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성 캠핑족들이 본다면 매우 짜임새 있는 구조라서 마음에 들어할 것 입니다. 이러한 캠핑카 하나가 있다면 어디라도 떠나면 아주 대만족할 것 같습니다. 차안에서 운전도 하고 오래 생활을 해야 할텐데 싱크대만 보더라도 마감재가 아주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대충 만들어도 되는 부분일 수 있는데 편의성에 타협하지 않고 장인이 만든 것 처럼 편의성을 조금이라도 생각해서 만든 좋은 마감재와 가구들을 배치한 것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대형캠핑카 추천이 되는 것 같습니다. 

움직이는 흔들림이 있는 캠핑카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동을 하면서 식기나 주방기구들이 부딪히면서 파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수납공간이나 이를 잡아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좀더 편안하게 주행을 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이러한 식으로 추천을 받는 이유가 있으니 너무 좋은 대형캠핑카 입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존재합니다. 캠핑카를 이용시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이부분 입니다.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춥고 씻는 것도 어렵고 이러한 부분을 쉽게 보안해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이러한 구조라면 가족 모두가 좋아하고 친구들끼리 여행을 가도 모두 만족을 할 것 같습니다. 이 차만 있다면 언제든 떠날 준비가 되어 있을 것 입니다.

수납공간도 많아서 집기나 필요한 것들을 모두 갖추고 떠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생활필수품을 준비만 해둔다면 여행지와 가까운 마트에서 식자재만 구입하면 더이상 준비할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여행지에 가서 숙소를 찾을 필요도 없고 입실 시간과 퇴실 시간도 없으니 쓰레기만 잘 모아서 가지고 오거나 여행지에서 쓰레기 버릴 수 있는 곳에 쓰레기만 잘 처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시동만 걸어서 출발 하면 되는 즐거운 행복한 캠핑카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외부에서는 테이블 처럼 사용할 수 있는부분도 있고 티비도 볼 수 있어서 아이들도 심심하지 않게 그리고 여유롭게 가족들이 식사도 하고 티비도 시청하고 영화도 보면서 여유로운 캠핑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캠핑카 추천 아리아모빌 엔리코 820S 대형캠핑카 저도 구입해서 타고 여행가고 싶어집니다. 

아리아모빌 엔리코 820S의 가격은 1억 4900만원 입니다. 선택 옵션이 다양하여 가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원을 보면 전장은 8200밀리, 전폭은 2300밀리, 전고는 3150밀리 이고 후륜구동 입니다. 

 

<같이보시면 좋은 컨텐츠>

 

 

테슬라 사이버트럭 가격

테슬라 사이버트럭 가격 1년전만 해도 테슬라 전기차를 보았을때 꽤 신기하고 그랬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많이 볼 수 있어서 그런지 그냥 보통의 전기차로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테슬라 차량

kartargo.tistory.com

 

 

현대 전기차 SUV 아이오닉5 전기 걱정없이 차박하기 좋은 SUV

현대 전기차 SUV 아이오닉5 전기 걱정없이 차박하기 좋은 SUV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 자동차의 최초 전기차 모델인 아이오닉5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많은 분들이 출고를 기다리고 있습니

kartargo.tistory.com

 

 

차박하기 좋은 차 차박 차량 추천 베스트 10

차박하기 좋은 차 차박 차량 추천 베스트 10 나름의 기준을 가지고 차박하기 좋은차 차박차량 추천 베스트 10을 정리해봤습니다. 차 안에서 먹고 자고 놀고 모든 것을 다 하는 스텔스 차박을

motorora.tistory.com

 

 

차박 준비물 자동차 캠핑 준비물

차박 준비물 자동차 캠핑 준비물 메로나 때문에 차박캠핑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중에 차박캠핑 많이 하는 유튜브도 있고 차박캠핑용으로 개조한 차들을 소개하는 유튜브도 있습니다.

motoro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