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이중턱 없애는 방법

카르카스누누 2023. 1. 17. 23:16

이중턱 없애는 방법

이중턱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은 나머지 이중턱 지방흡입을 할지 말지까지 고민하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이러한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하여 이중턱 없애는 방법 을 알려드립니다. 생활 속 작은 습관만으로도 이중턱을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웃기  

    웃음은 피부의 탄력을 높여 주고 이중턱을 없애 주는 안면 근육 운동법입니다. 입을 다물고 10초간 웃어 주는 것을 10회 반복해 주면 됩니다. 웃음은 볼에 있는 지방을 감소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2)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른다

    이중턱과 얼굴 처짐은 노화 과정의 일부입니다. 자외선은 얼굴의 노화를 가속화하며 주름을 만들어 냅니다. 그러므로 외출을 할 때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주는 것이 좋습니다.

     (3) 풍선을 분다
     
    풍선은 가장 쉬운 얼굴 운동 가운데 하나입니다. 얼굴의 지방을 빼 주는 재미있고 쉬운 방법입니다. 풍선을 부는 것은 통통한 볼을 줄이고 이중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빠른 시간 내에 달라진 얼굴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4) 유산소 운동을 한다
     
    수영이나 달리기, 빨리 걷기 혹은 자전거 타기와 같은 유산소 운동은 무척이나 효과적으로 전신의 지방을 빼 줍니다. 유산소 운동은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지방의 연소를 도와주므로 이중턱을 없애는 데 최고입니다.

    이중턱-없애는방법
    이중턱-없애는방법


    (5)  음주를 줄인다
     
    알코올은 체중 증가의 주요 원인 가운데 하나입니다. 술을 마시면 얼굴의 지방이 증가하고, 부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알코올 섭취량을 최대한 감소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6) 물을 많이 마신다

    지방과 체중의 감량에 성공하려면 물을 많이 마셔 주어야 합니다. 충분한 물을 마셔 주면 신진대사가 촉진되며 얼굴 부기가 줄어듭니다. 또한,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 주어 피부의 처짐을 예방해 주므로 물은 자주 마셔 주어야 합니다.

     

    (7) 나트륨과 설탕 섭취를 줄인다

    균형 잡힌 식사의 일환으로 나트륨의 섭취를 줄인다면 체액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단 것과 짠 것을 피하며 건강한 식품을 섭취해 주는 것이 건강에도 좋고 이중턱 예방에도 좋습니다.

     

    (8) 휘파람을 분다

    휘파람은 얼굴과 목의 근육을 운동시켜 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기에 이중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바른 자세에서 턱을 살짝 올리고 10~20초 동안 휘파람을 10회 불면 됩니다.

    (9) 식단에 통곡물, 신선한 과일 및 채소를 넣는다
     
    지방을 감소시킴에 있어 도움을 주는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하여 통곡물로 식사를 대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부드럽고 탄력이 있는 피부를 위하여서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먹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독소를 제거해 내기 위하여서는 오이나 멜론과 같은 수분이 풍부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마토나 마늘, 피망 혹은 호박과 같은 채소들은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줍니다.

     

    (10) 껌을 씹으면 얼굴과 목 근육이 강화된다

    껌을 씹는 것은 얼굴 근육 운동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느 연구 결과에 의하면 식사 후 껌을 씹은 사람들은 간식을 상대적으로 덜 먹습니다. 다만, 무설탕 껌을 씹는 것이 좋습니다.

    (11) 얼굴 마사지

    달걀이나 우유, 꿀, 글리세린 혹은 녹차를 이용하여 피부의 탄력을 되찾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안면 마스크를 만들어 낼 수가 있습니다. 우유는 피부에 영양을 주고 또한 노화 방지의 효과가 있습니다. 꿀은 피부를 팽팽하게 조여주고 지방과 독소의 배출을 도와줍니다.

     

    (12) 앉는 자세를 고친다

    잘못된 자세는 허리나 척추뿐 아니라 얼굴에도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구부정한 자세는 이중턱의 원인이 되며, 얼굴 근육이 약해지면서 피부의 탄력을 잃게 됩니다.

    (13) 수면을 충분히 취하고 올바른 자세로 잔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수면의 양과 질은 체중과 지방의 감소와 연관이 있습니다. 또한 베개에 얼굴을 대고 잔다면 주름이 생길 수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과학자들의 조언에 따르면 등을 대고 똑바로 수면을 취하는 것이 부기와 얼굴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여기까지 이중턱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NK세포 활성화 방법 높이는 법

    어깨통증 원인 및 증상에 따른 치료법과 의심질환

    숙취의 원인,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