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2022년 띠별 운세 알아보기

★ⓔ$★ 2021. 12. 18. 16:53

2022년 띠별 운세 알아보기

2021년이 얼마 안남았고 2022년이 곧 옵니다. 운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잘 안믿어서 안보지만 새해에 띠별 운세부터 토정비결, 사주팔자, 신년운세를 보는 분들이 많고 블로그 체험단 중에도 그러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매일, 매주, 매월 확인해보는 띠별운세가 많이 차이가 날 수 있지만 전체적인 한해의 운을 확인해보는 것은 앞으로 남은 인생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2022년_띠별_운세
2022년 띠별 운세 

목차

     

     쥐띠 - 운이 찾아오는 해

    쥐띠는 경계심이 강하고 예민하여서 일을 체계적으로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2022년 운이 저절로 찾아오는 해이지만 그럴수록 주위를 세심하게 살펴보고 대범하게 일을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띠 -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해

    재운도 좋고 귀인이 다시 찾아오는 해 입니다. 소띠는 신중한 선택으로 기회를 놓치기도 하며 소극적이라는 오해도 받습니다. 2022년은 좋은 기회가 자주 찾아오므로 과감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2년에는 재물운과 인연의 운이 좋습니다. 재물운이 좀더 인연의 운보다는 클 것 같습니다. 소띠의 경우 선택에 있어서 신중함을 너무 기하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기도 합니다. 또는 너무 허술하게 대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치기도 합니다. 오히려 신중하게 하는 것이 더 날것 같기도 합니다. 소극적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서 2022년에는 좋은 기회가 더 많이 찾아오기 때문에 조금은 과감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2년에는 힘이 넘치는 해인데 힘을 주체하지 못해서 살감과 마찰이 생기거나 다툼이 생길 수도 있는 것도 주의를 해야만 합니다. 결과적으로는 좋은 일이 많이 생기고 행복한 한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호랑이띠 - 결실을 꽃피우는 해

    범띠는 추진력이 좋고 적극적 입니다. 2022년은 업무 능력을 인정받는 해로 장점을 잘 살려서 일에 임한다면 승진하고 사업을 확장하는 등 사회적은 능력과 관련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 1보 후퇴가 필요한 해

    토끼띠는 유머와 재치가 있으며 감수성이 많아서 감정에 기복이 있습니다. 작년 2021년에 힘든 한해를 보냈다면 2022년에는 그 결실을 꽃 피울 수 있습니다. 다만 자칫 게을러지게 되면 지금까지 노력을 그르칠 수 있으므로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 주변의 부러움을 받는 해

    자신도 모르게 좋은 칼자루를 쥔 형국으로 피동적인 운이 가장 크게 닿아 있기에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 해 입니다. 이를 잘 소화한다면 좋은 대운으로 가는 하나의 초석이 될 것 입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안목이 필요한 한 해입니다. 위기를 대처하거나 새로운 일을 할 때에도 큰 운이 오지는 않습니다. 큰 일을 하기 위해서는 작은 일보다 큰 일을 신경써야 합니다. 작년의 좋은 운을 가지고 여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준비하였다면 한 해가 무난하게 흘러갈 것 입니다. 하짐나 자제력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큰 일을 하기 전부터 실패할 수 있으므로 신중히 일처리를 하는 것이 중요한 한해가 되겠습니다. 

     

     뱀띠 - 노력이 필요한 해

    어떤 결과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여 집착을 보이는 경우를 조심해야만 합니다. 이를 잘 활용하여 일을 처리한다면 큰 보상이 따라올 것 입니다. 지금까지 하던일을 정진하고 노력해야만 귀인과의 인연이 지속됩니다. 

     

     말띠 - 대범한 대처가 필요한 해

    말띠는 2022년에 많은 기운이 들어오고 나가며 자신의 손해를 보게 되지만 이를 대범하게 대처하면 손해가 운으로 바뀌는 해가 됩니다. 그러나 이성관계가 복잡한 해가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만 하겠습니다. 

     

     

     양띠 - 새로운 이상을 꿈꾸는 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한해가 될 것 입니다.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듯이 나 자신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 한 해가 될 것 입니다. 지금 공 들이고 있는 것을 계속 한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 입니다. 후반기부터 큰 기운이 들어오는 양띠입니다. 양띠는 신중하고 생각이 많은 성격이지만 잘못된 결정을 할때가 있어서 손해를 볼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명확하게 인지하여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후반기에 들어올 큰 운을 대비해서 모든 일을 장기적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 변화를 부르는 해

    다양한 좋은 기회가 많이 찾아올 것 입니다. 호기심에 대외적인 활동이 많아지면 마음이 들뜰 수 있으므로 2022년 새해에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차분하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자기계발에 힘을 쏟는 것이 운을 좋게하고 상승시키는 열쇠가 될 것 입니다. 

     

     닭띠 - 결과를 기다리는 해

    작은 성공을 뒤로 미루면 더 큰 행운으로 다가올 것 입니다. 잘 안되는 일도 실패로 단정 짓지 말고 끈기 있게 밀어붙이면 해결책이 보입니다. 작은 성공을 주변과 같이 나누어야 더 큰 대운이 찾아옵니다. 

     개띠 - 능력이 충만한 해

    다툼과 분쟁, 고민이 정리가 되지만 또 다른 선택이 임인년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택을 요구하는 일에 결단력이 필요하고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야 하겠습니다.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이 충만한 시기로 시험, 승진, 사업운이 좋은 해가 되겠습니다. 

     

     돼지띠 - 점점 발전하는 해

    주변에 뜻하지 않은 행복이 많이 찾아옵니다. 다만 운은 파도처럼 높고 낮음이 있습니다. 좋을 때에도 항상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천드리는글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조건 신청방법(+사용방법, 사용처, 학원종류, 유의사항)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조건 신청방법(+사용방법, 사용처, 학원종류, 유의사항) 목차 갑작스레 직업을 잃었거나 기존에 하던 일이 적성에 안맞아서 직업을 다른 직업으로 바꾸고 싶은 경우가

    kartargo.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조건 신청방법(+사용방법, 사용처, 학원종류, 유의사항)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조건 신청방법(+사용방법, 사용처, 학원종류, 유의사항) 목차 갑작스레 직업을 잃었거나 기존에 하던 일이 적성에 안맞아서 직업을 다른 직업으로 바꾸고 싶은 경우가

    kartargo.tistory.com

     

     

    2022년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혜택, 중위소득, 서류)

    2022년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혜택, 중위소득, 서류) 목차 차상위계층에 속하는 사람들은 차상위계층으로 신청을 해야합니다. 2022년의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혜택 등을 알아봅니

    kartar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