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개그맨 이승윤은 2004년 개그 콘서트 '타락토비'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헬스보이'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연예계 대표 몸짱 핼창 배우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그리고 2012년부터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면서 현재까지도 그 프로그램과는 떼놓을 수 없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캠핑 관련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나는 자연인이다,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개그맨 이승윤 나이

개그맨 이승윤은 1977년 2월 14일생입니다. 이로 인해서 46세(2023.1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7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하도권, 진선규, 오정세, 박해일, 소지섭, 하도권, 김대령, 지성, 강지환, 장가현, 최민용, 정민, 손정민, 류승주, 한철우, 박광현, 허성태, 원빈, 이태곤, 한상진, 고세원 등과 가수 김형준, 싸이, 김진표, 장민호, 문명진, 조성모, 김구, 라이머, 데프콘 등이 있어요.

개그맨 이승윤 학력

개그맨 이승윤은 서울 우신고등학교와 명지대학교 경영학과(학사)를 졸업하였습니다.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개그맨 이승윤 키

개그맨 이승윤의 키는 169.3cm입니다.

개그맨 이승윤 소속사

개그맨 이승윤의 현재 소속사는 '마이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마이크엔터테인먼트에는 이승윤 외에도 권미진과 변기수가 소속되어 있답니다.

개그맨 이승윤 고향

개그맨 이승윤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이승윤은 방탄소년단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0년 12월 21일에 진행된 '우리말 겨루기'에서는 방탄소년단의 팬으로, 관련 상품을 구매하고 A.R.M.Y에 가입했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10월 26일에는 SBS 러브FM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이틀전에 있었던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를 보기 위해 일을 잡지 않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승윤은 가족들이 모두 방탄소년단의 팬이라며 8살 아들이 아침에 일어나면 BTS 노래로 하루를 시작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멤버들이 모두 매력적이어서 최애 멤버가 매일 바뀐다고도 말했습니다.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뿐만 아니라, '이승윤의 알통 닭강정'이라는 프랜차이즈를 론칭하여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수도권 및 동남권 해안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이 분포하고 있으며, 이승윤 얼굴이 그려진 가게들은 특히 부산, 울산, 창원, 경주 등 지방 지역에서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나는 자연인이다,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김다미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몸매

 

김다미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몸매

김다미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몸매 목차 8등신 비율의 몸매 최근 '그해 우리는' 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최우식과 함께 김다미가 나옵니다. 얼굴이 작고 엄청 베이비페이스 입니다. 몸

kartargo.tistory.com

 

가수 김다현 프로필,나이,키,학력,고향,아빠

가수 김다현 프로필,나이,키,학력,고향,아빠 김다현은 지난 2019년 4월 2일 싱글 앨범 '청학동 국악자매 - 경사났네'로 데뷔 했습니다. 그래서 벌써 5년차 가수이지만 아직 미성년자 입니다. 그 만

karkass.tistory.com

 

손석구 프로필 나이 갤 향수 회사 전종서와의 관계

손석구 프로필 나이 갤 향수 회사 전종서와의 관계 이번 포스팅에서 손석구 프로필 나이 갤 향수 회사 전송서와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손석구 님은 최근에 매우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배

karkass.tistory.com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