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아역 맛집 스시광 신선한 사시미정식

초밥, 회덮밥, 사시미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가끔 먹어주면 참 맛있답니다. 서울 도봉구 창동에 거주하는데 쌍문역에서 지하철로 2정거장 거리에 있는 미아역 근처에 미아역맛집 스시광이 있어서 와이프, 아들과 함께 방문하여 사시미정식을 먹어주었어요. 버스타고 지나면서 본적이 있는 간판이었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보았어요.

미아역 맛집 스시광 의 메뉴판 이에요. 점심특선메뉴로 모밀세트, 우동세트, 사시미 정식이 있고 식사메뉴로 알밥, 참치회덮밥, 연어덮밥 등이 있네요.. 초밥메뉴로 모듬초밥, 단품초밥세트, 그리고 단품초밥이 있더라구요. 가격대가 적당하였어요.

그리고 사시미 메뉴입니다. 사시미정식, 스페셜사시미정식이 있더라구요.. 저는 사시미정식2인분 주문하였어요. 그리고 특사시미, 스페셜 사시미, 연어사시미도 있네요. 사케는 예전에 한번 마셔본적이 있지만 요즘 다이어트를 조금 해야되어서 술은 안마시기로 하였어요. 주류에요... 오후 5시 30분 넘어서 방문하였는데 젊은 손님, 가족 손님, 예약하고 오신 단체 손님까지 미아역 맛집 스시광 이었어요. 사시미정식 2인분으로 주문하였어요. 회, 초밥 (5P), 튀김, 요리, 구이, 회무침, 콘버터, 우동 또는 모밀 등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미소, 샐러드 먼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락교랑 생강은 식탁에 있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회무침.. 

신선한 채소에 참치회가 초고추장과 함께 나옵니다. 입맛 돋우는데 참 좋은 회무침 이에요. 그리고 사시미 나왔어요. 2인분인데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회도 길이가 길고 두툼하구요. 8가지 종류나 됩니다. 미아역초밥 5P도 나왔어요. 날치알도 많이 들어있는 양파무침... 사시미에는 타코와사비도 있어요. 미아역스시 스시광 제대로 나오네요. 정말 오랜만에 미아스시 미아사시미 먹는 것 같아요... 미아맛집은 예전에 치킨집 방문해본 것이 전부였는데 이번에 스시광도 리스트에 추가하였답니다. 아들 준표가 좋아하는 콘버터에요..

연어회도 신선하고 새우회도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숟가락 위에 참치회 올려주고...회무침에 있던 채소와 초고추장도 올려주고...날치알도 올려주고 강호동식 먹방에 도전합니다.. 
회를 숟가락에 얹어서 많이 먹어주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오픈주방에서는 초밥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타코야끼와 고구마롤...이에요.지금 생각났는데 배가 불러서 고구마는 남기고 온것 같아요..ㅜㅜ 

홀 내부가 정말 깔끔합니다...오른쪽에 화장실 있구요..화장실도 정말 깨끗했어요. 맛있고 담백한 연어구이에요.. 바삭바삭하고 크리미한 느낌의 튀김이에요..새우, 고구마, 단호박, 깻잎 튀김이에요.. 구성도 좋고 따끈하고 맛있는 튀김류에요.

새우 튀김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후식으로는 우동과 모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와이프는 우동을..저는 모밀을 선택하였어요.. 제가 먹은 모밀이에요...국물이 너무 짜지 않고..무 간것도 많이 들어있고 정말 시원하게 먹은 냉모밀이에요. 면발이 아주 탱글탱글 부드러웠던 미아역 맛집 스시광의 후식이었습니다.
미아역 맛집 스시광 신선한 사시미정식 이 압권이었는데요. 사시미와 초밥, 튀김, 구이, 모밀이나 우동의 조화로운 향연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배부르고 또 배불렀지만 집에 다와서 설빙에서 망고치즈설빙도 먹고 왔답니다.
과식은 안좋지만...미아역 맛집 스시광 사시미정식은 배부르게 먹을만 하였던 것 같아요.

 같이 보시면 좋은글

감자전 맛있게 만드는 방법(+양념장 만들기)

 

감자전 맛있게 만드는 방법(+양념장 만들기)

감자전 맛있게 만드는 방법(+양념장 만들기) 오늘 포스팅에서 감자전 만드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감자는 감자전부터 시작해서 감자튀김과 감자조림 등 무수히 많은 요리로 만

kartargo.tistory.com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환전, 명동환전, 머니박스 환전?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환전, 명동환전, 머니박스 환전?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환전, 명동환전, 머니박스 환전? 목차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환전을 미리 준비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저도 처음에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을 몰라서 은행가서

kartargo.tistory.com

여행자보험 비교 마이뱅크 삼성화재 어시스트카드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8
신한생명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토정비결 부자운 애정운
에어프레미아 호치민 초특가항공권 예약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