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이날 선물추천(+연령별 장난감 추천) 

4월 9일 토요일날 능동 어린이대공원에 벚꽃구경하러 다녀왔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제 한달 정도 지나면 어린이날이 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고민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장난감은 유행을 타기도 하고 연령별로 갖고 싶어하는 장난감이 다르므로 2022년에 아이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장난감이 어떤것이 있을지 궁금하실텐데 어린이날 연령별로 선물을 찾아보았습니다. 

어린이날-선물추천
어린이날-선물추천

 24개월 이하 어린이날 선물 추천

쿠팡이나 옥션, 지마켓, 기타 인터넷 쇼핑몰에서 연령별로 많이 판매되는 장난감을 검색해보셔도 좋습니다.

쿠팡에서 24개월 아기 장난감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24개월-아기-장난감-쿠팡
24개월-아기-장난감-쿠팡

24개월 이하 영유아 아이들에게 추천해줄 만한 장난감들로는 주로 감각을 이용한 장난감이나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는 인형들이 많습니다. 그외 플레이도우, 사운드북동화책, 스트레스 해소 장난감 같은 것이 많이 판매됩니다. 장난감 외에 영유아 어린이날 선물로는 육아용품이나 아이옷을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개장시간, 입장료 알아보기

 

 

 3~5살 어린이날 선물 추천

3살부터 5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선물로는 쿠팡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판매가 되는 장난감을 검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4살-어린이날선물-추천
4살-어린이날선물-추천

주로 플레이를 하면서 역할 놀이를 하는 장난감들이 많습니다. 뽀로로, 핑크퐁, 카봇 등의 장난감이나 야외에서 놀기 좋은 비눗방울 놀이, 싹둑요리 과일자르기 등의 소꿉놀이 장난감 세트가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온라인으로는 직접 만져보고 살 수 없는데 직접 눈으로 보고 사려면 서울은 동대문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창신동 장난감거리를 방문해 보셔도 좋습니다. 

 

 5~8세 어린이날 선물 추천

5살 이상 6살, 7살, 8살 어린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은 무엇이 있을가요? 카드놀이, 메모리게임, 레로 조립 등 스스로 조립해볼 수 있는 장난감류가 많이 추천이 됩니다. 그외외 킥보드나 자전거, 아동용 코딩컴퓨터 등 다양한 장난감류가 있습니다. 

7살-어린이날선물-쿠팡
7살-어린이날선물-쿠팡

 

 9~11살 어린이날 선물 추천

9살 이상의 초등학생 어린이들에게 줄 선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슬라임도 인기가 많고 뽁뽁이, 노트 꾸미기, RC카, 미니 드론 같은 선물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살-어린이날선물-쿠팡
10살-어린이날선물-쿠팡

이외에도 킥보드, 전자노트 메모페드, 솜사탕 메이커, 어린이 프린트 카메라, 저가형 태블릿 PC 등 아동용 전자제품 등도 어린이날 선물로 특별할 듯 하여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2월 25일 금요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이 나왔습니다. 법정물 드라마로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배우가 나옵니다. 오랜

kartargo.tistory.com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 라프텔, 왓챠 다시보기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 라프텔, 왓챠 다시보기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 라프텔, 왓챠 다시보기 목차 일본 영화는 조금 본적이 있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은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최근에 본 것은 거의 없지만 인터넷에서 자주

kartargo.tistory.com

그해 우리는 김다미 최우식 주연 SBS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줄거리, 원작웹툰, 뷔OST, 촬영지)

 

그해 우리는 김다미 최우식 주연 SBS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줄거리, 원작웹툰, 뷔OST, 촬

그해 우리는 김다미 최우식 주연 SBS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줄거리, 원작웹툰, 뷔OST, 촬영지) 목차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

kartargo.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