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 2021. 8. 24. 00:31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코로나 확진자가 빨리 줄어야 하는데 잘 줄지를 않네요. 8월초에 강원도 속초여행 다녀왔는데요.. 속초중앙시장 튀김집에서 튀김을 사먹었는데 옆테이블에 델타변이 바이러스 확진자가 있었네요..이런...집에 와서 조금 지나서 연락을 받고 몇일 자가격리도 하였답니다. 자가격리를 하니 직장도 쉬고 집에서 쉬었는데요. 구청에서 물품지원금 10만원도 나오고 주민센터에 가서 생활지원금도 신청할 수 있더라구요. 코로나 정보를 얻으려면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서는 코로나에 감염이 된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뉴스에서보다 더 빠르게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 찾기 

 

검색사이트에서 '코로나 라이브' 라고 검색하면 바로 홈페이지로 들어가볼 수 있습니다. 다음 검색사이트, 네이버, 구글에서 쉽게 찾아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로 들어가봅니다. 이번에 저도 처음 들어가보았습니다. 이번에 알게된 사실은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는 정부나 기관에서 운영하는 곳이 아닙니다. 2020년 팔월에 민간에서 만들어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라고 합니다. 

재능기부로 정말 좋은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홈페이지로 생각이 됩니다.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국내

국내를 확인해보니 8월 23일 밤 11시 인데 오늘 확진자수가 1380명이 나왔고 어제보다 18명이 더 나왔습니다.
확진자수, 사망자수를 확인할 수 있고, 종류도 일별, 주별, 월별, 누적으로 그래프로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를 보니 오늘 5시 기주능로 어제보다 확진자가 더 늘었습니다. 빨리 확진자수가 줄어야 할텐데 말이죠.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세계

세계를 보니 확진자수가 2억이 1천만 2백 7십 8만 8천 330명 입니다. 사망자수도 4백 4만이 넘습니다. 
그래도 세계를 보면 확진자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전국 확진자 현황, 백신 접종자수

 

아래 그래프를 보시면 코로나 환자가 전국에 몇 명인 발생하였는지에 대한 정보나 백신 접종자 수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도를 보고 각 지역의 확진자 현황도 볼 수 있고 지역별 표를 통해서 오늘 확진자와 총 확진자수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확진자수도 제공을 합니다. 휴가때 이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을 확인을 하고 갔으면 좋았을텐데 확인을 안하고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갔었습니다. 다행히 저의 가족 모두 코로나 검사에서 음성이 나와서 괜찮았지만 하마터면 확진자와 밀접접촉이라서 위험하였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로나 라이브 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의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사망자 수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수는 2억이 넘습니다. 

쿠바, 독일, 인도, 포르투칼, 보스니아, 세르비아, 방글라데시, 이라크 등에서 확진자수가 꽤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베트남이 2시간전에 9899명, 2시간전에 498명 추가 확진으로 나오네요. 베트남이 인구수가 우리나라보다 2배 이상 많아서 그럴수도 있는데 최근 베트남 유튜브 영상을 보면 거의 슈퍼마켓, 마트 가기도 어려워 보이던데..큰일입니다. 베트남에 우리나라 교민들이 별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코로나가 잠잠 해지면 백신을 맞고 베트남 여행도 가봐야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질병관리청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재난 문자를 통해서 받은 자료로 코로나 확진자 현황 집계를 하기 때문에 질병관리청의 수치보다는 낮거나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홈페이지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분들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https://corona-live.com/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50대 백신 접종 예약 방법

50대 백신 접종 예약 방법 코로나 바이러스 외에 전파력이 더 높은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나오면서 확 퍼지는 것이 더 거센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7월 12일 월요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최

caric.tistory.com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예전에 책을 빌려볼 수 있는 가게에서 로빈 쿡의 바이러스 소설책을 읽은 기억이 납니다. 대학교 전공이 미생물학인데 머리가 나쁜 것인지 머리에 남은 것이 하나도 없

caric.tistory.com

 

 

델타 변이 바이러스

델타 변이 바이러스 요즘 뉴스를 보면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잘 유지를 해서 다행이지만 다른 나라의 경우 코로나로 계속 난리입니다. 얼마전에 인도가 그랬

caric.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삼 효능과 부작용  (0) 2021.08.31
계피 효능과 부작용  (0) 2021.08.30
감자 효능 부작용  (0) 2021.08.23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치료법  (0) 2021.08.22
라면의 역사  (1) 2021.08.22